[전자상거래의 effect] 전자상거래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effect [전자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2 16:11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의 영향] 전자상거래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hwp
I. 기업(공급자)에 미치는 영항
기업(공급자)에 미치는 effect(영향) 은 다음과 같다.
(1) 물리적/시간적/공간적 한계 극복
(2)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 가능
(3) 생산자와 소비자의 역할 모호
(4) 유통, 거래, 결제방식(Cyber Cash 등)의 alteration(변화) .
(5) 기업경쟁의 첨예화
(6) 시장의 세계화, 글로벌화
(7) 인터넷(Internet)마케팅 확산
(8) 일대일(1:1) 커뮤니케이션 가능
(9)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물류업. 알선중개업. 신용평가업, 인증업. 대금결제금융업 등)
(10) 중간
[전자상거래의 effect(영향) ] 전자상거래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effect(영향)
전자상거레의 발달은 상거래 활동에 직접적인 effect(영향) 을 미쳐 기업에게 새로운 기업경영 활동을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소비자 및 기업 모든 상거래 당사자들의 행위 alteration(변화) 를 유발하여 시장 자체의 경쟁체제 및 산업 구조의 alteration(변화) 를 초래하고 있다아 이러한 전자상거래가 상거래 당사자들에게 미치는 effect(영향) 은 다음과 같다.
(1) 물리적/시간적/공간적 한계 극복
(2)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 가능
(3) 생산자와 소비자의 역할 모호
(4) 유통, 거래, 결제방식(Cyber C…(To be continued )
설명
방송통신/기타
[전자상거래의 영향] 전자상거래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전자상거레의 발달은 상거래 활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기업에게 새로운 기업경.. , [전자상거래의 영향] 전자상거래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전자상..기타방송통신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 전자상
전자상거래,전자상거래,기업과,소비자에게,미치,전자상,기타,방송통신
Download : [전자상거래의 영향] 전자상거래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hwp( 78 )
![[전자상거래의%20영향]%20전자상거래가%20기업과%20소비자에게%20미치는%20영향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C%9D%98%20%EC%98%81%ED%96%A5%5D%20%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A%B0%80%20%EA%B8%B0%EC%97%85%EA%B3%BC%20%EC%86%8C%EB%B9%84%EC%9E%90%EC%97%90%EA%B2%8C%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hwp_01.gif)
![[전자상거래의%20영향]%20전자상거래가%20기업과%20소비자에게%20미치는%20영향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C%9D%98%20%EC%98%81%ED%96%A5%5D%20%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EA%B0%80%20%EA%B8%B0%EC%97%85%EA%B3%BC%20%EC%86%8C%EB%B9%84%EC%9E%90%EC%97%90%EA%B2%8C%20%EB%AF%B8%EC%B9%98%EB%8A%94%20%EC%98%81%ED%96%A5_hwp_02.gif)
다.
[전자상거래의 effect] 전자상거래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effect 전자상거레의 발달은 상거래 활동에 직접적인 effect을 미쳐 기업에게 새로운 기업경..
[전자상거래의 effect] 전자상거래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effect [전자상..
순서
[전자상거래의 effect(영향) ] 전자상거래가 기업과 소비자에게 미치는 effect(영향)
전자상거레의 발달은 상거래 활동에 직접적인 effect(영향) 을 미쳐 기업에게 새로운 기업경영 활동을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소비자 및 기업 모든 상거래 당사자들의 행위 alteration(변화) 를 유발하여 시장 자체의 경쟁체제 및 산업 구조의 alteration(변화) 를 초래하고 있다아 이러한 전자상거래가 상거래 당사자들에게 미치는 effect(영향) 은 다음과 같다.
I. 기업(공급자)에 미치는 영항
기업(공급자)에 미치는 effect(영향) 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