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분석] 비타500의 SWOT분석과 광고 분석 및 나의 견해 > boston6 | boston.co.kr report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분석] 비타500의 SWOT분석과 광고 분석 및 나의 견해 > boston6

본문 바로가기

bosto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분석] 비타500의 SWOT분석과 광고 분석 및 나의 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4 05:3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비타500의 SWOT분석과 광고 분석 및 나의 견해.ppt




,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비타500의 SWOT분석과 광고 분석 및 나의 견해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성공 사례 비타 SWOT과 광고 나 견해




순서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비타500의%20SWOT분석과%20광고%20분석%20및%20나의%20견해_ppt_01.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비타500의%20SWOT분석과%20광고%20분석%20및%20나의%20견해_ppt_02.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비타500의%20SWOT분석과%20광고%20분석%20및%20나의%20견해_ppt_03.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비타500의%20SWOT분석과%20광고%20분석%20및%20나의%20견해_ppt_04.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비타500의%20SWOT분석과%20광고%20분석%20및%20나의%20견해_ppt_05.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20비타500의%20SWOT분석과%20광고%20분석%20및%20나의%20견해_ppt_06.gif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분석] 비타500의 SWOT분석과 광고 분석 및 나의 견해


마케팅,성공,사례,비타,SWOT과,광고,나,견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분석] 비타500의 SWOT분석과 광고 분석 및 나의 견해
설명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비타500의 SWOT분석과 광고 분석 및 나의 견해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광동제약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Promotion 책략
결론
비타 500 제품 analysis(분석)
CONTENTS
1963년 광동제약사를 창업
1973년 광동제약(주)으로 상호를 변경
1975년 서울신약, 1978년 환이제약, 1981년 개풍양행을 인수
1987년 중앙연구소를 설립
1989년 기업공개를 실시하고 상장기업이 됨
1992년 송탄 우수의약품 제조관리 기준 공장 준공
1993년 송탄 공장이 KGMP 적격업체로 지정
2001년 비타500 출시
광동제약 연혁
제품 종류 | 혼합 음료
주 성 분 | 비타민 C, 비타민 B2, 타우린, 농축사과과즙 등
제품 컨셉 | 국내 최초 마시는 비타민 C
제품 출시 | 2001년
핵심 책략 | 맛의 discrimination화, 유통 discrimination화, 브랜드 marketing
유통 경로 | 약국, 슈퍼, 편의점, 할인점, 사우나, 노래방, 휴게소, 골프장
비타 500 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수 많은 유사 제품이 등장했지만
경쟁상대가 없을 정도로 우위에 있음
(시장 점유율 75%)
매출액 analysis(분석)
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
2001
비타 500 매출액 change(변화)[2001 ~ 2006]
53억
98억
280억
854억
1200억
2위
3위
1위
2%
15%
8%
75%
시장 점유율
기타
비타 1000
비타파워
비타 500
비타 500은 광동제약의 효자상품으로 자리잡음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웰빙 열풍
건강 관련 기능성 음료 시장 형성
마시는 비타민C 라는 컨셉
제약산업 동향
제약 산업의 성장 둔화
카페인 부작용 문제화
수많은 유사 me too 제품 출시
?(비타천, 비타그란, 비타파워, 제노비타 등)

Wellbeing트렌드가 사라질 경우 매출에
심대한 타격을 받을 수 있음

의약품으로 분류되는 드링크제가 일반소매점 진출 시
비슷한 효익을 제공하는 비타500의 매출액 급감 가능

시장 포화에 따른 시장성장률 감…(생략(省略))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비타500의 SWOT분석과 광고 분석 및 나의 견해.ppt( 19 )



다.
Total 18,2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