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리망 마케팅 ,비즈니스] 누리망 방송기획서 2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21:43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비즈니스] 인터넷방송기획서.ppt
1.인터넷(Internet) 방송이란 인터넷(Internet)의 확산과 WWW(월드 와이드 웹)의 발전 95년부터 상용화되기 스타트한 인터넷(Internet)과 WWW은 통신을 통하여 텍스트, 이미지 data(자료)의 전송뿐만 아니라 오디오, 비디오, 애니메이션 등의 멀티미디어 data(자료)를 전송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다양한 컨텐트- 방송 소재의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손쉬운 방송국 설립- 자본이 많이 드는 일반 방송국과는 달리 컨텐트만 가지고 있다면 웹 호스팅 서비스와 스트리밍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방송국을 설립할 수 있습니다. -VOD(video on demand) & AOD(audio on demand)- 동화상과 음성 데이터의 디지털 파일화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비디오와 오디오 data(자료)를 사용자에게 서비스...
[ 누리망 마케팅 ,비즈니스] 누리망 방송기획서 21
Download : [인터넷마케팅,비즈니스] 인터넷방송기획서.ppt( 94 )
작성자 목 차 1.누리망 방송 이란 2.사업 개요 와 의도 3.경영...
순서
다. -스트리밍 미디어 해답의 발전- 동영상과 음성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는 스트리밍 미디어 해답의 발전은 인터넷(Internet)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자에게 다가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중 파 방송국에서 방송되는 컨텐트에 서부터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文化, 과학, 오락 컨텐트까지 방송하고자 하는 컨텐트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인터넷(Internet)방송은 일방적인 정보 전달에 매달려 왔던 기존 매체의 한계성을 극복하고 쌍방향 대화형 정보 제공이 가능한 새로운 매체로 떠오르고 있다. -인터넷(Internet)방송국이란- WWW(월드 와이드 웹)의 등장과 더불어 기존의 방송매체(TV,라디오) 대신 인터넷(Internet)을 매체로 하여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한 방송을 뜻합니다.
설명
인터넷 마케팅 비즈니스 인터넷 방송기획서 21
작성자 목 차 1.인터넷 방송 이란 2.사업 개요 와 의도 3.경영...
![[인터넷마케팅,비즈니스] 인터넷방송기획서-9001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9D%B8%ED%84%B0%EB%84%B7%EB%B0%A9%EC%86%A1%EA%B8%B0%ED%9A%8D%EC%84%9C-9001_01_.gif)
![[인터넷마케팅,비즈니스] 인터넷방송기획서-9001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9D%B8%ED%84%B0%EB%84%B7%EB%B0%A9%EC%86%A1%EA%B8%B0%ED%9A%8D%EC%84%9C-9001_02_.gif)
![[인터넷마케팅,비즈니스] 인터넷방송기획서-9001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9D%B8%ED%84%B0%EB%84%B7%EB%B0%A9%EC%86%A1%EA%B8%B0%ED%9A%8D%EC%84%9C-9001_03_.gif)
![[인터넷마케팅,비즈니스] 인터넷방송기획서-9001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9D%B8%ED%84%B0%EB%84%B7%EB%B0%A9%EC%86%A1%EA%B8%B0%ED%9A%8D%EC%84%9C-9001_04_.gif)
![[인터넷마케팅,비즈니스] 인터넷방송기획서-9001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9D%B8%ED%84%B0%EB%84%B7%EB%B0%A9%EC%86%A1%EA%B8%B0%ED%9A%8D%EC%84%9C-9001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작성자 목 차 1.인터넷(Internet) 방송 이란 2.사업 개요 와 의도 3.경영목표(goal) 4.본 사업의 기대效果(효과) 5.시장 상황 6.사업 계획 7.인원구성 및 소요 예산 인터넷(Internet) 방송국 인터넷(Internet)을 통해 이용자에게 영상이나 음성 등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급함으로써 방송 채널을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초 시간적,탈 공간적인 방송-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어느 시간 어디에서나 원하는 프로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는 방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