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marketing ,다단계,피라미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06:48
본문
Download : 다단계마케팅,다단계,피라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가. 당해 판매업자 또는 용역업자가 공급하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용역을 제공받아 이를 소비자들에게 판매 또는 제공할 것
나. 위 `가` 항목의 규정에 의한 소비자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당해 특정인의 하위 가입하도록 하여 그 하위 판매원이 당해 특정인과 같은 활동을 하도록 할 것
2) 일반적 정이
상품을 사용해본 소비자가 그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하여 스스로의 의사로 판매원이 되고 상품을 주위 사람들에게 권해서 새로이 형성된 소비자가 다시 판매원으로 전환되는 과정이 무한히 반복되는 무한 연쇄 introduce판매의 한 형태로, 직접 판매(Direct Marketing)theory 을 기반으로 하여 방문판매, 통신판매, 회원제 판매 방식 등이 결합된 신유통기법이다.
목차
Ⅰ.다단계 마케팅의 이해
1.다단계 마케팅의 정이
2.다단계 마케팅의 개념(槪念)
3.다단계 마케팅의 특징
Ⅱ.다단계 마케팅의 역싸와 상황
1.세계 다단계 마케팅의 역싸와 상황
2.국내 다단계 마케팅의 역싸
3.국내 다단계 마케팅의 상황
Ⅲ.다단계 마케팅의 경쟁우위요소 분석
Ⅳ.다단계 판매업과 할인점의 비교분석
1.조직구성 및 수익체계
2.유통구조
3.가격책정
4.마케팅 strategy
5.SWOT
Ⅴ.다단계 판매업에 대한 인식조사
Ⅵ.다단계 마케팅의 drawback(걸점)과 대책
1.피라미드 판매의 문제
2.다단계 유통업계의 improvement방법
Ⅶ.conclusion 및 발전展望
참고data(資料) 및 사이트
Ⅰ.다단계 마케팅의 이해
1.다단계 마케팅의 정이
1) 법률적 정이(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8항)
판매업자 또는 용역 제공업자가 특정인에게 다음 각목의 활동을 하면 일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권유하여 판매...
목차
Ⅰ.다단계 마케팅의 이해
1.다단계 마케팅의 정이
2.다단계 마케팅의 개념(槪念)
3.다단계 마케팅의 특징
Ⅱ.다단계 마케팅의 역싸와 상황
1.세계 다단계 마케팅의 역싸와 상황
2.국내 다단계 마케팅의 역싸
3.국내 다단계 마케팅의 상황
Ⅲ.다단계 마케팅의 경쟁우위요소 분석
Ⅳ.다단계 판매업과 할인점의 비교분석
1.조직구성 및 수익체계
2.유통구조
3.가격책정
4.마케팅 strategy
5.SWOT
Ⅴ.다단계 판매업에 대한 인식조사
Ⅵ.다단계 마케팅의 drawback(걸점)과 대책
1.피라미드 판매의 문제
2.다단계 유통업계의 improvement방법
Ⅶ.conclusion 및 발전展望
참고data(資料) 및 사이트
Ⅰ.다단계 마케팅의 이해
1.다단계 마케팅의 정이
1) 법률적 정이(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8항)
판매업자 또는 용역 제공업자가 특정인에게 다음 각목의 활동을 하면 일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권유하여 판매원의 가입이 순차적, 단계적(가입한 판매원의 단계가 3단계 이상인 경우를 말한다)으로 이루어진 다단계판매조직을 통하여 행하여지는 상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을 말한다.
2.다단계 마케팅의 개념(槪念)
다단계 마케팅 (Multi…(투비컨티뉴드 )
다단계marketing ,다단계,피라미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단계마케팅,다단계,피라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다단계마케팅,다단계,피라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58 )
다단계marketing ,다단계,피라미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단계마케팅,다단계,피라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다단계마케팅,다단계,피라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다단계마케팅 다단계 피라미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