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분석)및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과 앞으로의 strategy제안 > boston6 | boston.co.kr report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분석)및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과 앞으로의 strategy제안 > boston6

본문 바로가기

bosto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분석)및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과 앞으로의 strategy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12:30

본문




Download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 전략제안.doc






기업연혁

한국종합무역센터 확충사업 및 2000년 ASEM(Asia Europe Meeting:아시아 유럽 정상회의)에 대비하여 1999년 12월 개관한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미국의 전문설계업체인 SOM사가 기본설계를 맡았다. 컨벤션 센터 및 종합전시장, 무역센터를 이용하는 국내외 비즈니스맨들을 주 고객으로 설정하고 최첨단 하이테크 시설을 갖춘 비즈니스호텔로 계획되었다.
호텔 서비스 품질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문에서 경쟁우위를 지키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discrimination화된 책략이 무엇인지 나름의 시각으로 analysis해 보고자 한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 전략제안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 마케팅전략과 앞 전략제안


인터컨티넨탈호텔 marketing 책략.


들어가며

기업선정배경

2009/10 `2009 KS-SQI”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2009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에서 작년에 이어 호텔 부문 4년 간 1위 기업으로 선정됨
2009/06 ‘베스트 브랜드` - 코리아 헤럴드
코리아 헤럴드가 주최하는 2009년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럭셔리 호텔` 부분을 수상함.
2008/12 `2008 NCSI` 전체 산업 부문 1위
한국생산성본부가 주최하고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2008 국가고객만족지수(NCSI)`에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3년 연속 전체 산업 부문 1위를 수상.
2008/09 전세계적 環境 보존 시스템 “그린 글로브” 브론즈 레벨 획득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전 세계적인 環境 벤치마킹 호로그램인 “그린 글로브”에서
브론즈 레벨을 획득.
2009/09 블랙박스 요리 경진대회 1위 & 2위

위의 내역들...

인터컨티넨탈호텔 marketing 책략.


들어가며

기업선정배경

2009/10 `2009 KS-SQI”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2009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에서 작년에 이어 호텔 부문 4년 간 1위 기업으로 선정됨
2009/06 ‘베스트 브랜드` - 코리아 헤럴드
코리아 헤럴드가 주최하는 2009년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럭셔리 호텔` 부분을 수상함.
2008/12 `2008 NCSI` 전체 산업 부문 1위
한국생산성본부가 주최하고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2008 국가고객만족지수(NCSI)`에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3년 연속 전체 산업 부문 1위를 수상.
2008/09 전세계적 環境 보존 시스템 “그린 글로브” 브론즈 레벨 획득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전 세계적인 環境 벤치마킹 호로그램인 “그린 글로브”에서
브론즈 레벨을 획득.
2009/09 블랙박스 요리 경진대회 1위 & 2위

위의 내역들은 모두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근래에 수상한 것들이다. 대지면적 3,670여 평, 연 건축면적 3만 3000여 평, 지하 6층, 지상 29층 규모에 654개의 객실마다 인터넷(Internet)과 팩시밀리를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설비를 갖추고, 7개의 식음료장과 15명에서 1,500명까지 수용 가능한 16개의 연회장을 보유하였다.
LG그룹 관련사인 한무개발(주) 소유로…(省略)
인터컨티넨탈호텔,기업,마케팅전략과,앞,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1.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2.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3.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4.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5.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6.gif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분석)및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과 앞으로의 strategy제안
순서




Download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 전략제안.doc( 37 )







설명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분석)및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과 앞으로의 strategy제안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2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