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점 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10:39
본문
Download : 패스트푸드점 SWOT분석.hwp
SWOT레포트 , 패스트푸드점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패스트푸드점 SWOT분석.hwp( 76 )
,경영경제,레포트
다.
·기름에 튀긴다는 사실에 대한 거부감
(캔터키 프라이드 치킨에서 KFC로 변경)
·BBQ의 급성장으로 매출에서 추월당함
세계적인…(drop)





순서
롯데리아, 맥도널드, 버거킹, KFC , 파파이스의 5개 패스트푸드점의 SWOT분석 자료입니다.
설명
SWOTreport
레포트/경영경제
패스트푸드점 SWOTanalysis
1. 롯데리아
2. 맥도날드
3. 버거킹
4. KFC
5. 파파이스
뛰어난 품질
·맛이 뛰어나다는 이미지를 확고하게 구축
·4개의 컨셉에 따른 매장 디자인 우수성
·불에 구운 햄버거라는 차별화 된 제품
매장수가 적기 때문에 접근성이 낮음
·메뉴의 다양성 부족
·가격이 비싸다
·낮은 브랜드 인지도
·서구식 Life Style 확대
·고정 고객의 증가
·브랜드 선호도가 높음
반미정서의 확산으로 어느정도 영행을 받
을것임
·패스트 푸드에 대한 부정적 인식 확산
치킨 패스트푸드로서의 높은 인지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marketing 활동)
·높은 브랜드 호감도
·가족이라는 따뜻한 이미지
·독특한 제품 개발 능력
(토네이도, 치킨 샐러드 등)
반미정서의 확산으로 어느정도 influence을 받
을것으로 보인다.
롯데리아, 맥도널드, 버거킹, KFC , 파파이스의 5개 패스트푸드점의 SWOTanalysis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