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미디어의 제작과정] 라디오의 편성 및 제작과 음반의 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03:42
본문
Download : [음성미디어의 제작과정] 라디오의 편성 및 제작과 음반의 제작.hwp
? 기존 program의 평가
program의 평가는 새 편성의 성과와 drawback(걸점)이 분명해지고 program의 평
가도 상당히 이루어진 시점인 개편 이후 3개월 정도에 처음 된다 평가에는
내부평가와 외부평가로 나누어지는데 외부평가에는 청취율조사 등이 포
함된다
? 편성방침 및 개편의 범위설정
편성방침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program의 평가를 바탕으로 광고, 보도,
제작, 스포츠, 기술부서의 意見을 듣게 된다 이 결과에 따라 program의
폐지와 존속이 결정되는데 편성의 목표(goal)는 청취율의 향상이나 방송국 이미
지의 확립, 공공성, 공익성의 제고 등에 모아지며 구체적으로는 strategy시간
대 및 취약시간대의 program 강화에 초점을 맞춘다.
순서
[음성미디어의 제작과정] 라디오의 편성 및 제작과 음반의 제작 , [음성미디어의 제작과정] 라디오의 편성 및 제작과 음반의 제작기타레포트 , 음성미디어 제작과정 라디오 편성 제작과 음반 제작
[음성미디어의 제작과정] 라디오의 편성 및 제작과 음반의 제작
[음성미디어의 제작과정] 라디오의 편성 및 제작과 음반의 제작
음성미디어,제작과정,라디오,편성,제작과,음반,제작,기타,레포트
![[음성미디어의%20제작과정]%20라디오의%20편성%20및%20제작과%20음반의%20제작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84%B1%EB%AF%B8%EB%94%94%EC%96%B4%EC%9D%98%20%EC%A0%9C%EC%9E%91%EA%B3%BC%EC%A0%95%5D%20%EB%9D%BC%EB%94%94%EC%98%A4%EC%9D%98%20%ED%8E%B8%EC%84%B1%20%EB%B0%8F%20%EC%A0%9C%EC%9E%91%EA%B3%BC%20%EC%9D%8C%EB%B0%98%EC%9D%98%20%EC%A0%9C%EC%9E%91_hwp_01.gif)
![[음성미디어의%20제작과정]%20라디오의%20편성%20및%20제작과%20음반의%20제작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84%B1%EB%AF%B8%EB%94%94%EC%96%B4%EC%9D%98%20%EC%A0%9C%EC%9E%91%EA%B3%BC%EC%A0%95%5D%20%EB%9D%BC%EB%94%94%EC%98%A4%EC%9D%98%20%ED%8E%B8%EC%84%B1%20%EB%B0%8F%20%EC%A0%9C%EC%9E%91%EA%B3%BC%20%EC%9D%8C%EB%B0%98%EC%9D%98%20%EC%A0%9C%EC%9E%91_hwp_02.gif)
![[음성미디어의%20제작과정]%20라디오의%20편성%20및%20제작과%20음반의%20제작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84%B1%EB%AF%B8%EB%94%94%EC%96%B4%EC%9D%98%20%EC%A0%9C%EC%9E%91%EA%B3%BC%EC%A0%95%5D%20%EB%9D%BC%EB%94%94%EC%98%A4%EC%9D%98%20%ED%8E%B8%EC%84%B1%20%EB%B0%8F%20%EC%A0%9C%EC%9E%91%EA%B3%BC%20%EC%9D%8C%EB%B0%98%EC%9D%98%20%EC%A0%9C%EC%9E%91_hwp_03.gif)
![[음성미디어의%20제작과정]%20라디오의%20편성%20및%20제작과%20음반의%20제작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84%B1%EB%AF%B8%EB%94%94%EC%96%B4%EC%9D%98%20%EC%A0%9C%EC%9E%91%EA%B3%BC%EC%A0%95%5D%20%EB%9D%BC%EB%94%94%EC%98%A4%EC%9D%98%20%ED%8E%B8%EC%84%B1%20%EB%B0%8F%20%EC%A0%9C%EC%9E%91%EA%B3%BC%20%EC%9D%8C%EB%B0%98%EC%9D%98%20%EC%A0%9C%EC%9E%91_hwp_04.gif)
![[음성미디어의%20제작과정]%20라디오의%20편성%20및%20제작과%20음반의%20제작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84%B1%EB%AF%B8%EB%94%94%EC%96%B4%EC%9D%98%20%EC%A0%9C%EC%9E%91%EA%B3%BC%EC%A0%95%5D%20%EB%9D%BC%EB%94%94%EC%98%A4%EC%9D%98%20%ED%8E%B8%EC%84%B1%20%EB%B0%8F%20%EC%A0%9C%EC%9E%91%EA%B3%BC%20%EC%9D%8C%EB%B0%98%EC%9D%98%20%EC%A0%9C%EC%9E%91_hwp_05.gif)
![[음성미디어의%20제작과정]%20라디오의%20편성%20및%20제작과%20음반의%20제작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84%B1%EB%AF%B8%EB%94%94%EC%96%B4%EC%9D%98%20%EC%A0%9C%EC%9E%91%EA%B3%BC%EC%A0%95%5D%20%EB%9D%BC%EB%94%94%EC%98%A4%EC%9D%98%20%ED%8E%B8%EC%84%B1%20%EB%B0%8F%20%EC%A0%9C%EC%9E%91%EA%B3%BC%20%EC%9D%8C%EB%B0%98%EC%9D%98%20%EC%A0%9C%EC%9E%91_hwp_06.gif)
레포트/기타
Download : [음성미디어의 제작과정] 라디오의 편성 및 제작과 음반의 제작.hwp( 11 )
[음성미디어의 제작과정] 라디오의 편성 및 제작과 음반의 제작
목차
음성 미디어의 제작과정
Ⅰ. 라디오의 편성
기존 program의 평가
편성방침 및 개편의 범위설정
program 기획안 수립
신설 program 기호기안 검토 및 편성안 작성
관련 부서 및 관련사 협의
개편 program의 확정
기획서 작성 및 제작비 확정
program 오디션
개편 program의 시행
Ⅱ. 라디오의 제작
program 기획
program 구성
섭외와 취재
방송 인터뷰
리포팅 기법
방송원고 작성법
연출과 제작
Ⅲ. 음반의 제작
출처
음성 미디어의 제작과정
(1) 라디오의 편성
라디오의 개편은 4월과 10월, 1년에 두 목차씩 실시하고 있는데 이것은
국민들의 생활시간 變化(변화)에 따라 편성을 맞추기 위한 것이다.
? program 기획안 수립
새로운 편성안을 마련하기 위해서 편성부서와 제작부서는 물론 기타 관련
부서로부터도 program의…(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기본편성의 과
정과 절차는 통상 2-3개월이 소요되고, 이를 위한 조사와 준비는 연중 끊임없
이 계속되는 다양하고 복잡한 작업이다. 기본편성의 과
정과 절차는 통상 2-3개월이 소요되고, 이를 위한 조사와 준비는 연중 끊임없
이 계속되는 다양하고 복잡한 작업이다. 일상적인 편성...
[음성미디어의 제작과정] 라디오의 편성 및 제작과 음반의 제작
목차
* 음성 미디어의 제작과정
Ⅰ. 라디오의 편성
· 기존 program의 평가
· 편성방침 및 개편의 범위설정
· program 기획안 수립
· 신설 program 기호기안 검토 및 편성안 작성
· 관련 부서 및 관련사 협의
· 개편 program의 확정
· 기획서 작성 및 제작비 확정
· program 오디션
· 개편 program의 시행
Ⅱ. 라디오의 제작
· program 기획
· program 구성
· 섭외와 취재
· 방송 인터뷰
· 리포팅 기법
· 방송원고 작성법
· 연출과 제작
Ⅲ. 음반의 제작
* 출처
* 음성 미디어의 제작과정
(1) 라디오의 편성
라디오의 개편은 4월과 10월, 1년에 두 목차씩 실시하고 있는데 이것은
국민들의 생활시간 變化(변화)에 따라 편성을 맞추기 위한 것이다. 일상적인 편성의 과정을 그림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