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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0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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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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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목차
BACKGROUND
TARGET
GOAL
OBJECTIVE
PROMOTION

→멋진 광고의 SHOW TIME!!
닌텐도 Wii

닌텐도DS의 인기와 더불어 닌텐도Wii 출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음!!
Wii가 어떤 게임이지
차세대 게임기
직접 몸을 움직여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외의 Wii와 타사제품 판매실태
→2006년 말
출시된 이 후 1년만에 세계적으로 2013만대
한국 판매실태
2008. 4/26
발매 스타트
2008. 5/26
5만대 출하, 실제 구매 수량 4만대 정도
2006. 2
Microsoft Xbox360:약 13만대 (2년여 동안)
2007. 6
Sony PS3: 약 5만대
Wii가 한국 시장에선 기대만큼의 실적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황analysis1 - 닌텐도 -
`닌텐도 DS 대성공☆`
BUT!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 판매 저조
     → 지속적인 수익 창출 불가능
  
미국에 무역 제재 요청, 오픈마켓에 공급중지, 형사고소

Wii 출시:한국에 차별적인 국가 코드 부여
      닌텐도 정식 타이틀만 이용가능

소비자의 반감을 삼
상황analysis2 공중 -
불법 복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 부족
→복제품 선호

닌텐도사의 불법 복제 대응 방식에 불만
→차별받는 느낌
→근본적 해결measure(방안) 이 아니라는 인식,
  게임 이용 불편

상황analysis 3.종합

기업과 공중 간의 불신

→기대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판매 실적
→지속적 수익창출을 위한 새로운 책략 필요


TARGET
GOAL

장기적으로

회사의 수익을

증진시킨다!!
OBJECTIVE
정품팩 구매율을 높인다.
정품팩 구매율을 높인다!!
책략 …(dro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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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상황analysis1 - 닌텐도 - ...

NINTENDO
목차
BACKGROUND
TARGET
GOAL
OBJECTIVE
PROMOTION

→멋진 광고의 SHOW TIME!!
닌텐도 Wii

닌텐도DS의 인기와 더불어 닌텐도Wii 출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음!!
Wii가 어떤 게임이지
차세대 게임기
직접 몸을 움직여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외의 Wii와 타사제품 판매실태
→2006년 말
출시된 이 후 1년만에 세계적으로 2013만대
한국 판매실태
2008. 4/26
발매 스타트
2008. 5/26
5만대 출하, 실제 구매 수량 4만대 정도
2006. 2
Microsoft Xbox360:약 13만대 (2년여 동안)
2007. 6
Sony PS3: 약 5만대
Wii가 한국 시장에선 기대만큼의 실적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와의 관계를 개선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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