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에 있어서 근로시간의 중요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10:13
본문
Download : 인적자원관리에 있어서 근로시간의 중요성.hwp
순서
Download : 인적자원관리에 있어서 근로시간의 중요성.hwp( 98 )
인적자원관리에 있어서 근로시간의 중요성
인적자원관리에 있어서 근로시간의 중요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근로시간 , 인적자원관리에 있어서 근로시간의 중요성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근로시간
다.
1) advantage(장점) 과 단점;
시간제 고용의(part-time) advantage(장점) 에 있어서 유휴인력을 저렴한 노동비용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점이며, 생산성이 의미없는 단순노무직종에서 대량으로 고용 할 수 있다는 점을 들 수가 있따 일반적으로 풀 타임제(정기고용)를 하게 되면, 노동자의 월급뿐만 아니라 퇴직금, 고용보험, 복리후생비와 같은 추가적인 비용이 들어가는 것에 비하여 단순노무비용만 부담을 함으로서 사업장의 비용절감효율를 가져오게 된다 또한 생산성을 기대할 수 없는 단순판매직, 경비 업무 등에서 유휴인력을 사용할 수 있는 advantage(장점) 이 있따
단점으로는 (한국의 경우) 이러한 시간제고용자체가 불완전한 취업상태에 있기 때문에 실업률 산정…(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인적자원관리에 있어서 근로시간의 중요성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