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비교 marketing -리바이스와 뱅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18:00본문
Download :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ppt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Ⅰ. 선정배경과 이유
Ⅱ. 경쟁사 analysis(분석)
Ⅲ. 소비자 진단 (설문조사)
Ⅳ. 브랜드 전략(戰略) 수립
Ⅴ. 광고방향 제시
브랜드 전략(戰略) 수립 - 리바이스
뚜렷한 경쟁사 없음.
Levis Engineered Jean의 인지도 낮음
Engineered Jean이 선점하기 위해서 대대적인 광고 홍보 활동을 통한 브랜드 인지율 상승이 필요
브랜드 전략(戰略) 수립 - 뱅뱅
core 아이덴티티 - 에센스인 ‘젊음’을 강조하여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
확장된 아이덴티티 - 유쾌한 젊음, 유쾌한 진
=> 90년…(생략(省略))
리바이스뱅뱅 ,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경영경제레포트 ,
리바이스뱅뱅
Download : 브랜드 비교 마케팅-리바이스와 뱅뱅.ppt( 66 )
설명
브랜드 비교 marketing -리바이스와 뱅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