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도덕과 교수 학습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8 06:59
본문
Download : [교육학] 도덕과 교수 학습안 (2) .hwp
Download : [교육학] 도덕과 교수 학습안 (2) .hwp( 64 )
설명
순서
![[교육학]%20도덕과%20교수%20학습안%20(2)%20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EC%95%88%20(2)%20_hwp_01.gif)
![[교육학]%20도덕과%20교수%20학습안%20(2)%20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EC%95%88%20(2)%20_hwp_02.gif)
![[교육학]%20도덕과%20교수%20학습안%20(2)%20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EC%95%88%20(2)%20_hwp_03.gif)
![[교육학]%20도덕과%20교수%20학습안%20(2)%20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EC%95%88%20(2)%20_hwp_04.gif)
![[교육학]%20도덕과%20교수%20학습안%20(2)%20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EC%95%88%20(2)%20_hwp_05.gif)
![[교육학]%20도덕과%20교수%20학습안%20(2)%20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EA%B3%BC%20%EA%B5%90%EC%88%98%20%ED%95%99%EC%8A%B5%EC%95%88%20(2)%20_hwp_06.gif)
[교육학] 도덕과 교수 학습안 , [교육학] 도덕과 교수 학습안 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도덕과 교수 학습안
[교육학] 도덕과 교수 학습안
도덕과 교수 학습안
Ⅰ.
단원의 개관
1. 교재관
이 단원은 교육 과정상 ‘우리․타인․사회의 관계’ 영역의 ‘이웃 간의 도리와 예절’이라는 지도 요소․주제와 관련된다 중심 가치․덕목은 ‘예절’이며 관련 가치․덕목으로는 ‘사랑’, ‘배려’ 등이 연관되어 있다 가정 다음으로 가까이 만나게 되는 이웃 공동체에서 바른 도리를 실천하고 예절 바르게 행동함으로써 이웃과 조화롭게 어울려 살 수 있는 자세를 기르고자 하는 취지로 설정되었다. 따라서 이웃의 의미와 ‘더불어 사는 삶’의 중요성을 알고 이웃 간의 도리와 예절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태도와 능력을 육성…(省略)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도덕과 교수 학습안
교육학,도덕과,교수,학습안,사범교육,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