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제 8장 학교경영 연습 - 정의(定義) 과 원리,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0 21:28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제 8장 학교경영 연습 - 개념과 원리, 실제.pptx
순서
_SLIDE_1_
제 8장 학교경영 연습
학교현장실습
_SLIDE_2_
목 차
학교경영의 개념(槪念)과 원리
2. 학교경영의 실제
3. 학교경영의 평가
_SLIDE_3_
1. 학교경영의 개념(槪念)과 원리
학교경영의 개념(槪念)과 property(특성)
학교의 point적인 활동인 교수, 학습활동을 지원
교수, 학습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결정, 계획, 동기유발, 지도성 발휘, 의사소통, 평가하는 활동으로 이루어짐
여러 사람의 노력과 자원이 함께 결합되는 집단적 과정
학교의 교육활동을 지원하고 조장하는 활동이기 때문에 학교의 property(특성)과 긴밀한 관련
_SLIDE_4_
1. 학교경영의 개념(槪念)과 원리
(…(省略)
[사회과학] 제 8장 학교경영 연습 - 정의(定義) 과 원리, 실제
설명
Download : [사회과학] 제 8장 학교경영 연습 - 개념과 원리, 실제.pptx( 43 )
[사회과학] 제 8장 학교경영 연습 - 개념과 원리, 실제 , [사회과학] 제 8장 학교경영 연습 - 개념과 원리, 실제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제 장 학교경영 연습 개념과 원리 실제
[사회과학] 제 8장 학교경영 연습 - 정의(定義) 과 원리, 실제
사회과학,제,장,학교경영,연습,개념과,원리,실제,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