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관여/저관여 제품에 따른 광고모델의 전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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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2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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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vland & Weiss(1951)은 Lasswell의 주장을 발전시켜 프리젠테이션 상황에 있어서 발표자의 신뢰도의 여러 차원이 청중들이 받아들이는 과정에 influence(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Crag & McCann(1978)의 연구와 Woodside & Davenport(1974…(省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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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고관여/저관여 제품에 따라 광고모델의 전문성이 광고,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influence에 관해 연구한 資料입니다. Hovland, Jains & Kelly(1953)의 연구도 태도 alteration(변화) 가 정보원 신뢰도에 의해 달라진다고 보고했다. 또한 정보원 신뢰도의 여러 차원이 발표자의 의견을 청중이 받아들이는 과정에 influence(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광연방최종 , 고관여/저관여 제품에 따른 광고모델의 전문성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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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광연방최종
- 목차 -
1. 문제 제기
2. 理論(이론)적 배경 및 선행 연구
3. 연구 가설
4. 연구 방법
5. 측정(measurement)
6. 연구 결과
7. 結論 및 논의
1) 정보원 신뢰도의 influence(영향)
Lasswell(1948)은 설득과정에 있어서 정보원 신뢰도의 역할에 대하여 연구할 피료썽을 최초로 주장하였다. 정보원 신뢰도에 대한 대부분의 연구는 일반적으로 신뢰도가 높은 정보원이 그렇지 못한 정보원보다 더 설득력이 크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관여/저관여 제품에 따라 광고모델의 전문성이 광고,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또한 정보원 신뢰도의 여러 차원이 발표자의 의견을 청중이 받아들이는 과정에 influence(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