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술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16:55본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pptx
순서






_SLIDE_1_
Contents
기업紹介(소개)
3C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marketing 책략 해외 marketing 책략
_SLIDE_2_
Sexy
Vintage
3C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책략 해외 책략
_SLIDE_3_
“무엇보다 나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이 우선”
Sexy
Vintage
5개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백화점 입점
3C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책략 해외 책략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1위
china인이 많이 사는 브랜드 2위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책략 해외 책략
고객分析(분석)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_SLIDE_1_
Contents
기업紹介(소개)
3C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marketing 책략 해외 marketing 책략
_SLIDE_2_
Sexy
Vintage
3C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책략 해외 책략
_SLIDE_3_
“무엇보다 나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이 우선”
Sexy
Vintage
5개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백화점 입점
3C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책략 해외 책략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1위
china인이 많이 사는 브랜드 2위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책략 해외 책략
고객分析(분석)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책략 해외 책략
경쟁사 分析(분석)
Before
Offline
After
_SLIDE_6_
기업紹介(소개)
가치사슬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책략 해외 책략
자사 分析(분석)
온-라인 쇼핑몰 1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독특한 개성 +고객과의 친밀성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패션을 통한 자아표현이라는 가치를 전달하는
경험적 브랜드
_SLIDE_7_
기업紹介(소개)
3C
책략적 경쟁우위
SWOT分析(분석)STP & 4P
국내 책략 해외 책략
직접구입방식 + 직원화된 사입방식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 취향 分析(분석)
자체 제작 상품 비율 70%
하루 Update 상품 타사 대비 60%↑
택배회사와의 제휴
오프라인 매장
sns, 카카오톡 통한
소비자에게 친근한 이미지 구축
고객상담 페이지
100% 환불정책
Brand Identity
差別적인 이미지 ‘노는…(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pptx( 62 )
레포트/경영경제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술 제언
설명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제언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술 제언
스타일난다,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