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하이트와 카스),화장품(미샤와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9 15:03
본문
Download : 맥주(하이트와 카스),화장품(미샤와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분석.ppt
순서
Download : 맥주(하이트와 카스),화장품(미샤와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분석.ppt( 50 )
설명
맥주,하이트와,카스,화장품,미샤와,더페이스샵,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맥주(하이트와 카스),화장품(미샤와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
,%ED%99%94%EC%9E%A5%ED%92%88(%EB%AF%B8%EC%83%A4%EC%99%80%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1.gif)
,%ED%99%94%EC%9E%A5%ED%92%88(%EB%AF%B8%EC%83%A4%EC%99%80%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2.gif)
,%ED%99%94%EC%9E%A5%ED%92%88(%EB%AF%B8%EC%83%A4%EC%99%80%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3.gif)
,%ED%99%94%EC%9E%A5%ED%92%88(%EB%AF%B8%EC%83%A4%EC%99%80%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4.gif)
,%ED%99%94%EC%9E%A5%ED%92%88(%EB%AF%B8%EC%83%A4%EC%99%80%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5.gif)
,%ED%99%94%EC%9E%A5%ED%92%88(%EB%AF%B8%EC%83%A4%EC%99%80%20%EB%8D%94%ED%8E%98%EC%9D%B4%EC%8A%A4%EC%83%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6.gif)
맥주(하이트와 카스),화장품(미샤와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분석 , 맥주(하이트와 카스),화장품(미샤와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맥주 하이트와 카스 화장품 미샤와 더페이스샵 마케팅 전략
맥주(하이트와 카스),화장품(미샤와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분석
목차
서 론
1.marketing 전쟁
본 론
1. HITE vs CASS
1)SWOT 分析(분석)
2)STP 전술
3)4P 전술
4)성공 point요인
2. MISSHA vs THEFACESHOP
1)SWOT 分析(분석)
2)STP 전술
3)4P 전술
4)성공 point요인
결 론
1. 보완점 및 시사점
서 론
서 론
marketing =전쟁
marketing
판매
“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판매하기 위한 기획 활동”
But, 현재 단순한 판매 x
marketing 은 소비자에겐 최대의 만족, 생산자에겐 가장 효율적 생산목적 달성
본 론
1. HITE vs CASS
1)SWOT 分析(분석)
2)STP 전술
3)4P 전술
2. MISSHA vs THEFACESHOP
1)SWOT 分析(분석)
2)STP 전술
3)4P 전술
3. Vs
1. HITE vs CASS
맥주 그 이상의 가치
1. HITE vs CASS
HITE SWOT分析(분석)
Strength(강점)
1. NO.1 브랜드로서의 위상
(하이트리뉴얼의 성공 및 신제품 맥스
의 시장 안착)
Weakness(약점)
지역편중 (수도권 열세)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열세
Opportunity(기회)
맥주 주세 인하(80%-`72%)
소주 주세 인상 예상
신제품 출시에 따른 수요확대 가능성
Threat(위협)
경제 성장률 감소(3.7%-`3.3%)
북핵사태 및 환율, 유가등으로 경기 불투명
국내 실업률 상승(3.4%-`3.5%)
맥아 원료비 상승
주류시장 감소추세 지속
국민건강진흥법 및 WTO등의 알콜규제 강화
HITE진로 홈페이지, 2007년
1. HITE vs CASS
HITE맥주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A.준비단계
대외적 준비
-컨설팅을 통한 철저한 과학적 分析(분석)
-소비자 및 시장조사를 통한 불만족요인
및 NEED 파악
대내적 준비
-사내 임직원의 의식구조 파악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