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경영戰略analysis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戰略 analysis과 프랜차이즈,유통戰略analysis PPT리포트 > boston7 | boston.co.kr report

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경영戰略analysis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戰略 analysis과 프랜차이즈,유통戰略analysis PPT리포트 > boston7

본문 바로가기

bosto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경영戰略analysis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戰略 analysis과 프랜차이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23:00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_SLIDE_4_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e
기업 introduce

미국
日本(일본)
한국
‘세븐일레븐의 스타트’
1927년 미국 사우스랜드 제빙회사에서 설립
오전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하는 특징을 살려 사명을 7-Elven으로 작명
1964년 `speedee-Mart`사를 인수, 프랜차이징 스타트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의 스타트’
1973년 ‘세븐일레븐 재팬’이란 이름의 사내 벤처 설립
日本(일본) 최초의 편의점
사우스랜드의 파산&日本(일본)계 회사로의 변환
1988년 코리아세븐 설립
‘국내 최초최다’
대한민국 최초의 24시간 편의점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1,000호점을 달성
국내 편의점 업계 TOP 3
_SLIDE_5_
경영 이념 및 특징
기업 introduce

경영 이념
1차 고객
2차 고객
3차 고객
고객 만족
이해관계자 만족
가맹점주 만족
기업 특징
세계 최초, 세계 최고의 편의점
대한민국 최초의 편…(To be continued )
세븐일레븐,기업,경영전략과,세븐일레븐,마케팅,SWOT,STP,P전략,과,프랜차이즈,유통전략,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98 )




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경영戰略analysis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戰略 analysis과 프랜차이즈,유통戰略analysis PPT리포트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 경영전략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 STP P전략 과 프랜차이즈 유통전략 PPT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세븐일레븐 기업analysis,경영戰略analysis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戰略 analysis과 프랜차이즈,유통戰略analysis PPT리포트






세븐일레븐%20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20세븐일레븐%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1.gif 세븐일레븐%20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20세븐일레븐%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2.gif 세븐일레븐%20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20세븐일레븐%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3.gif 세븐일레븐%20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20세븐일레븐%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4.gif 세븐일레븐%20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20세븐일레븐%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5.gif 세븐일레븐%20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20세븐일레븐%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20PPT레포트_pptx_06.gif



설명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e
(1) 기업선정배경 및 CEOintroduce
(2)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e
(3) 경영이념 및 특징
(4) 기업 연혁 매출 present condition

2. 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시스템 책략분석
(1) 세븐일레븐 국내 진출 present condition과 조직구조
(2) 세븐일레븐 경영 관리책략
(3) marketing 4P책략
(4) 물류관리책략

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
(1) 創業절차 및 비용
(2) 점주님과의 인터뷰

4. 세븐일레븐 경쟁 책략
(1) 세븐일레븐 STP 분석
(2) 경쟁사와 매출 비교 (GS25)
(3) 경쟁사의 강점분석
(4) SWOT 분석과 SWOT책략

5. 結論(결론)
_SLIDE_3_
기업선정배경 및 CEOintroduce
기업 introduce

스즈키 도시후미
기업선정배경
편의점 업계의 성장
국내 편의점 TOP3를 유지하는
CEOintroduce
‘상식파괴와 발상의 전환’
위기야말로 기회.
이는 준비된 자들에게만 해당되며
도전정신과 이를 위한 기본기를 다져야 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