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리여행 공통] 국가지질공원 중 한곳을 선택하여 관광적 관점에서 introduce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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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6-17 1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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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는 국가지질공원을 ‘지구과학적으로 중요하고 경관이 우수한 지역으로서 이를 보전하고 교육 · 관광 사업 등에 활용하기 위하여 environment(환경) 부장관이 인증한 공원을 말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국가지질공원 중 한곳을 선택하여 관광적 관점에서 紹介해 보겠다.
2) 몰운대
[한국지리여행 공통] 국가지질공원 중 한곳을 선택하여 관광적 관점에서 introduce하시오
4. 3개 자원/장소의 생성과정 기술(동일한 생성과정일 경우 하나만 작성)
1) 낙동강 하구
4) 송도반도와 두도
2. 국가지질공원으로 지정된 곳 선정 - 부산국가지질공원
6. 나의 의견
4) 송도반도와 두도
[한국지리여행 공통] 국가지질공원 중 한곳을 선택하여 관광적 관점에서 소개하시오 1. 국가지질공원으로 지정된 곳 선정(국가지질공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2. 선정된 국가지질공원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 해당 국가지질공원의 대표적인 자원이나 장소 3개 소개 - 3개 자원/장소의 생성과정 기술(동일한 생성과정일 경우 하나만 작성) - 선택한 자원/장소를 방문해야 할 이유를 관광적 측면에서 본인의 생각으로 기술 Ⅰ. 서론 Ⅱ. 본론 1. 지질공원이란 2. 국가지질공원으로 지정된 곳 선정 - 부산국가지질공원 1) 부산국가지질공원의 개요 2) 부산국가지질공원의 특징 3) 부산국가지질공원의 현황 3. 부산국가지질공원의 대표적인 자원이나 장소 3개 소개 1) 낙동강 하구 2) 몰운대 3) 두송반도 4) 송도반도와 두도 4. 3개 자원/장소의 생성과정 기술(동일한 생성과정일 경우 하나만 작성) 1) 낙동강 하구 2) 몰운대 3) 두송반도 4) 송도반도와 두도 5. 낙동강 하구를 방문해야 할 이유를 관광적 측면에서 본인의 생각으로 기술 6.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1. 지질공원이란
Ⅰ. 서론
reference
2. 국가지질공원으로 지정된 곳 선정 - 부산국가지질공원
[한국지리여행 공통] 국가지질공원 중 한곳을 선택하여 관광적 관점에서 introduce하시오
3) 부산국가지질공원의 현황
2) 몰운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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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본론
2) 부산국가지질공원의 특징
설명
6. 나의 意見(의견)
3) 부산국가지질공원의 現況(현황)
순서
1) 낙동강 하구
- 3개 자원/장소의 생성과정 기술(동일한 생성과정일 경우 하나만 작성)
3) 두송반도
1. 국가지질공원으로 지정된 곳 선정(국가지질공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4. 3개 자원/장소의 생성과정 기술(동일한 생성과정일 경우 하나만 작성)
4) 송도반도와 두도
2) 몰운대
- 선택한 자원/장소를 방문해야 할 이유를 관광적 측면에서 본인의 생각으로 기술
3. 부산국가지질공원의 대표적인 자원이나 장소 3개 introduce
Ⅰ. 서론
5. 낙동강 하구를 방문해야 할 이유를 관광적 측면에서 본인의 생각으로 기술
Ⅲ. conclusion(결론)
1) 낙동강 하구
1. 지질공원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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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질공원,국가지질공원,관광적 관점,부산국가지질공원,낙동강 하구,몰운대,두송반도
1) 부산국가지질공원의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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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두송반도
Reference List
3) 두송반도
- 해당 국가지질공원의 대표적인 자원이나 장소 3개 introduce
Ⅲ. 결론
2. 선정된 국가지질공원에 대해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여 작성
4) 송도반도와 두도
Ⅰ. 서론
지질공원은 지질명소(Geosites)가 가지는 지질과학적 중요성뿐만 아니라 생태학적, 고고학적, 역사적, 문화적 가치도 함께 지니고 있는 지질유산에 대한 보전과 교육 및 관광을 통하여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유네스코의 프로그램(program]) 이다.
2) 부산국가지질공원의 특징
5. 낙동강 하구를 방문해야 할 이유를 관광적 측면에서 본인의 생각으로 기술
3) 두송반도
2) 몰운대
3. 부산국가지질공원의 대표적인 자원이나 장소 3개 紹介
Ⅱ. 본론
1) 낙동강 하구
1) 부산국가지질공원의 개요
다.’ 고 정이하고 있다(자연공원법 제2조 제4의 2호). 국가지질공원은 기존의 단순한 관광 형태에서 벗어나 후손에게 물려 줄 지질유산의 보전 적 성격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지질유산에 대한 교육적 성격,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관광의 성격을 갖는 새로운 관광 형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