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6 17:57
본문
Download :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hwp
동기문제를 이와 같이 구분하는 이유는 첫째, 원격교육에서는 학습동기가 안정된 property(특성)이 아니며(Coldeway, 1991), 둘째, 원격교육에서는 코스에 등록이유, 중도탈락 이유 등이 서로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Download :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hwp( 27 )
설명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순서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의 하시오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따라서 학습자가 웹기반 교육에 참여하는 동기와 일단 참여 후 지속하는 동기 그리고 마무리 할 때 가지 는 계속동기를 구분하여 논의한다. 학습자들이 교육에 참여를 결정할 때의 동기문제, 교육에 참여하면서 드러나는 동기문제, 그리고 교육을 마무리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동기분제가 그것이다. 동기문제를 이와 같이 구분하는 이유는 첫째, 원격교육에서는 학습동기가 안정된 특성(特性)이 아니며(Coldeway, 1991), 둘째, 원격교육에서는 코스에 등록이유, 중도탈락 이유 등이 서로 다를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학습자가 웹기반 교육에 참여하는 동기와 일단 참여 후 지속하는 동기 그리고 마무리 할 때 가지 는 계속동기를 구분하여 논의한다.
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의 하시오
레포트 > 기타


웹기반 교육에서 동기문제는 여러 형태로 드러나겠지만 크게 세 가지 부류로 개념(槪念)화될 수 있다아 학습자들이 교육에 참여를 결정할 때의 동기문제, 교육에 참여하면서 드러나는 동기문제, 그리고 교육을 마무리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동기분제가 그것이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의 하시오 웹기반 교육에서 동기문제는 여러 형태로 드러나겠지만 크게 세 가지 부류로 개념화될 수 있다. 동기문제를 이와 같이 구분하는 이유는 첫째, 원격교육에서는 학습동기가 안정된 특성이 아니며(Coldeway, 1991), 둘째, 원격교육에서는 코스에 등록이유, 중도탈락 이유 등이 서로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의 하시오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의 하시오
웹기반 교육에서 동기문제는 여러 형태로 드러나겠지만 크게 세 가지 부류로 concept(개념)화될 수 있다. 따라서 학습자가 웹기반 교육에 참여하는 동기와 일단 참여 후 지속하는 동기 그리고 마무리 할 때 가지 는 계속동기를 구분하여 논의한다. 학습자들이 교육에 참여를 결정할 때의 동기문제, 교육에 참여하면서 드러나는 동기문제, 그리고 교육을 마무리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동기분제가 그것이다.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