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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 - 대학교 교직원의 서비스 품질관리에 대한 分析(분석)과 전략(strategy)적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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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5 0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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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서비스marketing
[대학교 교직원의 서비스 품질관리에 대한 분석과 전술적 제언]

목 차
Ⅰ. 서론 -----------------------
p.01
1. 조사배경--------------------------------
p.01
서비스 칠거지악-----------------------
p.01
선정 이유----------------------------
p.01
2. 조사방법--------------------------------
p.03
조사의 방법--------------------------
p.03
3. 측정(測定) 모델-------------------------------
p.04
서비스 품질 측정(測定) ----------------------
p.04
SERVQUAL 모델 사용--...







서비스marketing
[대학교 교직원의 서비스 품질관리에 대한 분석과 전술적 제언]



















목 차


Ⅰ. 서론 -----------------------
p.01
1. 조사배경--------------------------------
p.01
서비스 칠거지악-----------------------
p.01
선정 이유----------------------------
p.01
2. 조사방법--------------------------------
p.03
조사의 방법--------------------------
p.03
3. 측정(測定) 모델-------------------------------
p.04
서비스 품질 측정(測定) ----------------------
p.04
SERVQUAL 모델 사용------------------
p.04
Ⅱ. 본론 -----------------------
p.05
1. 가설의 설정-----------------------------
p.05
1) 교차 분석을 통해 살펴 볼 가설---------
p.05
2) 평균(average)값 분석을 통해 살펴 볼 가설--------
p.05
3) 상관관계 분석을 통해 살펴 볼 가설------
p.05
4) 회귀 분석을 통해 살펴 볼 가설---------
p.05
2. 분석의 결과-----------------------------
p.05
1) 신뢰성 분석------------------------
p.05
2) 빈도 분석-----…(dro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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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 - 대학교 교직원의 서비스 품질관리에 대한 分析(분석)과 전략(strategy)적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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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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