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경제,경영] 휴대폰노키아 SWOTanalysis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3 20:45
본문
Download : 휴대폰노키아 SWOT 분석보고서.hwp
노키아는 2002년 이래 세계시장 점유율 30% 이상을 유지하면서 2007년에는 세계시장 점유율 37.6%라는 놀라운 점유율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아이폰`의 애플과 `블랙베리`의 리서치인모션(RIM)의 공세에도 위협을 받고 있다 노키아는 시대를 읽지 못하고 기존의 중저가 피처폰 중심의 라인업만 고집하였고, 전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 스마트폰의 influence력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빠른 대응을 펼치지 못하였던 것이 결국 실적 악화로 이어졌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노키아, 휴대폰, swot, swot분석, swot분석보고서, 분석, 보고, 경제, 경영, 보고서
[경제,경영] 휴대폰노키아 SWOTanalysis보고서입니다. 특히 2007년 4분기 점유율은 40%에 달해 Big5의 나머지 4개사 점유율을 합한 수치에 근접하는 실적을 달성하였다. 특히 애플의 아이폰3GS가 출시 3일만에 100만대가 팔린 반면, 노키아가 야심차게 준비한 N97은 출시 한 달이 넘도록 50만대 판매에 그쳤다. 현재 노키아는 일반 휴대폰은 물론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세계 1위의 시advantage유율을 갖고 있으며, 2009년 2분기 전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의 시advantage유율은 약 37%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였다.
순서
Download : 휴대폰노키아 SWOT 분석보고서.hwp( 69 )





[경제,경영] 휴대폰노키아 SWOT분석보고서입니다.
[경제,경영] 휴대폰노키아 SWOTanalysis보고서
그러나 노키아의 점유율은 지난해 1월 41%로 최고점을 찍은 뒤 계속적으로 하락하는 추세이다. 2009년 2분기 노키아 휴대폰 판매대수는 전년동기 대비 25% 감소했으며, 순익은 66%나 떨어졌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