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술 分析-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술 상세 分析 (SWOT, 4P, STP모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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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30 2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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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데 시장에서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인 웅진 룰루보다 2위를 달리고 있는
청호 나이스의 marketing 전략(戰略) 을 수립해 보고자 하였다.
주제 선정 이유
1993년 주식회사 청호인터내셔널 설립으로 스타트
짧은 기간에 방문판매를 통한 정수기 사업 성장
정수기 사업을 바탕으로 화장품,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등 사업을 다각화
총 사원 약 500여명, 총 판매사원 약 10만m
서 론
소 개
環境analysis(분석)
SWOT
OSTP
4P Mix
conclusion
회사 intro
기존의 ‘나이스 비데’와는 差別(차별) 된 ‘굿모닝 비데’
자동개폐기능 리모컨기능 에어발생기능
자동탈취기능 터보기능 개인설정기능
서 론
소 개
環境analysis(분석)
SWOT
OSTP
4P Mix
conclusion
제품 intro
시장 규모의 지속적인 성장
업체간의 경쟁 가속화
위생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소비자의 비데 인식 변화
소비자 접점 확대
웅진의 50% 이상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건설사의 고급화 전략(戰略)
정수기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비데 브랜드에 대한 청호의
낮은 인지도
부실한 판촉 전략(戰略)
회사 내부의 비데 시장 주력
내 부 환 경
출처 : 내외경제신문
외 부 환 경
출처 : 내외경제신문
출처 : 청호나이스
외 부 환 경
서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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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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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조에서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산업을 찾아보고자 하던 중
최근 눈에 띄게 늘고 있는 비데 광고에 주목하게 되었다. ,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 상세 분석 (SWOT, 4P, STP모두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 마케팅 전략 상세 SWOT P STP모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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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번
이름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전략(戰略)
서 론
회사intro
環境analysis(분석)
SWOT
OSTP
4P Mix
conclusion
서 론
소 개
環境analysis(분석)
SWOT
OSTP
4P Mix
conclusion
기존의 marketing 프로젝트 주제들이
이미 조사 analysis(분석) 이 많이 이루어진 브랜드, 상품에 관한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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