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교수학습theory(이론) 정리 > boston8 | boston.co.kr report

교수학습theory(이론) 정리 > boston8

본문 바로가기

bost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수학습theory(이론) 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00:58

본문




Download : 교수학습이론 정리[3].hwp





교수학습theory(이론) 정리


타일러의,수행목표진술,캐롤의,완전학습모형,학습에,필요한,시간량,학습에,사용된,시간량,비교선행조직자,목표기반시나리오,원격교육,발견학습,상황학습모형,문제중심학습,사범교육,레포트
이 자료는 교수학습이론에 대한 정리자료입니다.순서



1. 타일러의 수행목표(goal)진술
2. 캐롤의 완전학습모형
3. 스키너의 호로그램 학습법의 원리
4. 선행조직자
5. 앵커드 수업모형
6. 인지적 도제理論(이론)
7. 목표(goal)기반시나리오
8. 원격교육의 장단점
9. 수행목표(goal)와 교수목표(goal)
10. 가네의 학습과정영역
11. 발견학습의 장단점
12. 상황학습모형의 問題點
13. 문제중심학습



1. 타일러의 수행목표(goal)진술
ㆍ학습내용과 도착점행동으로 진술
ㆍ하나의 수행목표(goal)에는 하나의 동사만 들어가야 함
ㆍ도착점 행동은 구체적인 행위동사로 진술되어야 함
2. 캐롤의 완전학습모형
ㆍ학습에 사용한 시간량: 지구력, 학습기회
ㆍ학습에 필요한 시간량: 수업이해력, 교수의 질, 적성
ㆍ지구력이 높고 학습기회가 많은 학생들은 학습에 사용한 시간량이 증가하여 학습의…(투비컨티뉴드 )


교수학습이론%20정리[3]_hwp_01.gif 교수학습이론%20정리[3]_hwp_02.gif 교수학습이론%20정리[3]_hwp_03.gif 교수학습이론%20정리[3]_hwp_04.gif 교수학습이론%20정리[3]_hwp_05.gif



이 reference(자료)는 교수학습theory(이론)에 대한 정리reference(자료)입니다. , 교수학습이론 정리사범교육레포트 , 타일러의 수행목표진술 캐롤의 완전학습모형 학습에 필요한 시간량 학습에 사용된 시간량 비교선행조직자 목표기반시나리오 원격교육 발견학습 상황학습모형 문제중심학습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수학습이론 정리[3].hwp( 76 )







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좋은 reference(자료)되길 바랍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