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초등학교 높임말 사용 지도방법 > boston8 | boston.co.kr report

초등학교 높임말 사용 지도방법 > boston8

본문 바로가기

bost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초등학교 높임말 사용 지도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22:26

본문




Download : 초등학교 높임말 사용 지도방법.hwp




초등학교높임말에관한 , 초등학교 높임말 사용 지도방법기타레포트 ,


레포트/기타

초등학교%20높임말%20사용%20지도방법_hwp_01.gif 초등학교%20높임말%20사용%20지도방법_hwp_02.gif 초등학교%20높임말%20사용%20지도방법_hwp_03.gif 초등학교%20높임말%20사용%20지도방법_hwp_04.gif 초등학교%20높임말%20사용%20지도방법_hwp_05.gif 초등학교%20높임말%20사용%20지도방법_hwp_06.gif


초등학교 1학년 2학기 읽기 교재를 analysis(분석) 한 뒤 이것을 바탕으로 높임법 지도를 위한 지도 요소의 선정 및 지도 방법을 제시하였다.




,기타,레포트


순서


Download : 초등학교 높임말 사용 지도방법.hwp( 82 )


초등학교 1학년 2학기 읽기 교재를 분석한 뒤 이것을 바탕으로 높임법 지도를 위한 지도 요소의 선정 및 지도 방법을 제시하였다.

초등학교 높임말 사용 지도방법


설명


더 나아가기
1)주체높임, 합쇼체 : 아빠와 엄마도 재미있어하시면서 손뼉을 치셨습니다
2)임자씨, 해요체 : 제 소원은 불우 이옷 돕기예요-대이름씨를 낮우어 말하여 ‘나’를 ‘저’로 낮추어 쓰는 말이 처음 등장

셋째 마당. 이야기가 재미있어요

1.본 대로 느낀대로
1)해요체 : 온갖 보물이 나왔어요.
2)해라체 : 얘야, 여기 앉아라.
3)합쇼체 : 할아버지에게 보여 드렸습니다
4)토씨, 합쇼체 : 할아버지께서 현지에게 빈자리를 가리키며 앉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내가 주인공
1)합쇼체 : 머슴으로 일을 하겠습니다
2)해요체 :먹이를 준다고 하셨잖아요
3)해요…(투비컨티뉴드 )
초등학교높임말에관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