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2:12
본문
Download :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 근거: STS수업에서 초기 단계는 문제로의 초대 단계로 문제에 대한 인식과 심각성을 느끼는 단계이기 때문일것이다
- 마지막 단계의 학생활동 내용: 해결방안(方案) 제시 단계엣 이루어…(skip)
다.
레포트/자연과학
포퍼의,반증주의,관칠이론의존성,임시변통적,가설,집광력,오개념,초점거리,초점비,절대안시등급,소광량,현무암,자연과학,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순서
[1]
답) 단편적인 지식의 획득보다는 기본 정의(定義) 의 통합적인 이해를 토대로 일상생활의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하는 능력을 함양하도록 한다.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Download :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91 )
2006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고시 기출문제 답안입니다. , 2006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자연과학레포트 , 포퍼의 반증주의 관칠이론의존성 임시변통적 가설 집광력 오개념 초점거리 초점비 절대안시등급 소광량 현무암
설명
2006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고시 기출문제 답안입니다.
해설) 기존 전통적 교육에서는 단편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강의식 수업이 주를 이루었지만, 이에 대한 비판으로 일상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현상에 대한 일상적인 문제를 두고 이를 과학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실용주의적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2]
- 첫째 단계의 학생활동 내용: 해일과 관련된 피해事例(사례)를 제시하여 해일에 대한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시키도록 한다. 좋은 data(資料)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