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에서 성공하기 위한 브랜딩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10:08
본문
Download : 중국에서 성공하기 위한 브랜딩 전략.hwp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대부분이 그렇지만 만약 우리 브랜드가 영문이라면 china어로 된 중문 네임으로 그네들에게 커뮤니케이션 해야 한다는 점이다.
1. 서론
Ⅱ. 브랜딩(Branding)이란 무엇인가
Ⅲ. china에서 성공하기 위한 브랜딩 전술
Ⅳ. china에서 성공한 브랜딩 事例(사례)
china 소비자에게 우리 브랜드가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쉽게 기억되고 발음되며 경쟁 브랜드와는 다르게 인식될 수 있는 차별화된 네임이 중요하다.
순서
중국에서 성공하기 위한 브랜딩 전략과 사례를 조사하고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발음에 있어서도 ꡐ커코우컬러ꡑ로 영문 네임과의 발음 유사성을 지니고 있으므로…(drop)
中國에서 성공하기 위한 브랜딩 전략(strategy)
中國에서 성공하기 위한 브랜딩 전략(strategy)과 example(사례) 를 조사하고 分析한 리포트 입니다. 그 의미대로 번역하면 ꡐ입에 맞아서 즐거움이 더해진다ꡑ이다. 이것은 china 언어의 특수성 때문인데 그 이유를 하나하나 살펴보기로 하자.
ꡐ코카콜라(Coca-cola)ꡑ의 중문 네임은 ꡐ可口可樂ꡑ이다.중국에서성공하기위한브랜딩전략 , 중국에서 성공하기 위한 브랜딩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국에서 성공하기 위한 브랜딩 전략.hwp( 16 )
中國에서성공하기위한브랜딩전략(strategy)
다. 한마디로 갈증날 때 마시는 청량음료를 통해 ꡐ마시면 즐거워진다ꡑ라는 효익(Benefit)을 제공하고 있다아 즉 코카콜라의 the gist 아이덴티티(Core Identity)인 ꡐ즐거움(enjoy)ꡑ을 중문 네임을 통해 바로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