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스데이아일랜드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티아이포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7:36
본문
Download :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 제안.hwp
이와 더불어 T.I에서 실시하고 있는 마케팅의 속성 을 기본조사에 입각한 기업analysis(분석) 과 인터뷰를 통한 실제적인 T.I의 마케팅 상황을 파악하였다.
1. Thursday island의 culture 마케팅.
-concept store
-Island`s day
2. Product line improvement(개선)
-Size의 다양화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
-용품의 다양화
3. Second life
이와 같은 improvement(개선) 전략(戰略) 을 도출한 것은 T.I의 높은 인지도를 구매력으로 연결시키기 위한 전략(戰略) 이며, 새롭게 처음 하는T.I for man의 진입 때부터 새로운 마케팅 전략(戰略) 을 보완하여 세팅하는데 있다 T.I for man의 상황적고려 와 경재업체인 codes combine을 analysis(분석) 하고 앞선 도출해낸 T.I의 마케팅전략(戰略) 을 토대로 한 4P를 수립하여 마 …(생략(省略))
설명
다. 또한 기준에 입각한 경쟁업체를 선정하여 差別(차별) 성과 보완점을 발견하기 위해 analysis(분석) 비교 하였다.
위의 상황analysis(분석) 과 패션 시장의 동태를 analysis(분석) 하고, 경쟁사들과의 差別(차별) 성을 갖추는 마케팅 전략(戰略) 을 다음같이 제 안한다. 우리는 이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이 어떠한 형태로 이루어지는지에 관한 심층적인 analysis(분석) 을 위해 내부 environment(환경) 으로 STP, 4P를 심도 있게 analysis(분석) 하였으며, 또한 이 브랜드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패션 마케팅 전략(戰略) 에 관한 analysis(분석) 을 하였다.
먼저, 기존 T.I의 analysis(분석) 하여 마케팅 improvement(개선) 점을 발견하기 위하여 현재의 패션시장 상황의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다.
외부environment(환경) 으로 현 시장가운데 잘 운영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戰略) 을 analysis(분석) 하고 현재 실행되는 실례를 통하여 T.I에 적용하여 마케팅 시스템 improvement(개선)을 제안한다.
썰스데이아일랜드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티아이포맨) 제안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 제안 ,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 새로운 마케팅전략 티아이포맨 제안
썰스데이아일랜드,마케팅전략,새로운,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썰스데이아일랜드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티아이포맨) 제안
순서
Download :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 제안.hwp( 48 )
%20%EC%A0%9C%EC%95%88_hwp_01.gif)
%20%EC%A0%9C%EC%95%88_hwp_02.gif)
%20%EC%A0%9C%EC%95%88_hwp_03.gif)
%20%EC%A0%9C%EC%95%88_hwp_04.gif)
%20%EC%A0%9C%EC%95%88_hwp_05.gif)
%20%EC%A0%9C%EC%95%88_hwp_06.gif)
- 요약
`써스데이 아일랜드는`는 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제품 差別(차별) 성에 성공하여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아이텐테티를 확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