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내가만난 좋은 선생님과 나의 교육가치관 > boston8 | boston.co.kr report

내가만난 좋은 선생님과 나의 교육가치관 > boston8

본문 바로가기

bost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내가만난 좋은 선생님과 나의 교육가치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6 19:52

본문




Download : 내가만난 좋은 선생님과 나의 교육가치관.hwp





그래서 나는 내가 좋은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에게 기억에 남고 좋은 影響(영향)을 줄수 있을려면 어떤 생각과 가치관을 가지면 될까하고 생각해 보았다.
농구라는 매개체로 잘 할 수 있는 것을 살려주고 advantage(장점) 을 이끌어 내주는 카터씨야 말로 진정한 교사의 모범 답안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영화 “코치카터”에서 옛 리치몬트고교의 이름 날리던 농구부 선수였던 카터씨가 맨날 꼴찌만 하는 리치몬드고등학교 농구부를 맡게 되면서 이야기는 스타트이 된다
이 리치몬드고교는 거의 흑인들이 다니는 학교로 못사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계약조건은 성적은 2.3이상과 모든 수업은 모두 출석하고 앞줄에 앉아야 되며 경기가 있을 때는 넥타이를 매야한다는 조건 이였다. 그리고 이렇게 맺어진 계약조건을 지키지 못하게 되면 사회에 나가서도 규칙을 지키지 않게 될 것이고 법을 어기게 된다 그렇게 되게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카터씨의 확고한 가치관으로 아이들에게 잘못된 점이 있다면 굽히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게 된다 이로써 학생들에게 life(인생) 을 스스로 어떻게 살아가고 …(省略)
순서

내가만난 좋은 선생님과 나의 교육가치관

교육철학좋은선생님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내가만난 좋은 선생님과 나의 교육가치관.hwp( 96 )


내가만난%20좋은%20선생님과%20나의%20교육가치관_hwp_01.gif 내가만난%20좋은%20선생님과%20나의%20교육가치관_hwp_02.gif
영화 `코치카터`를 통해 교육가치관을 발견한 資料입니다.

먼저 카터씨는 불량스러운 농구부 학생들에게 스스로 행동하고 그 일에 책임을 질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계약서를 만들었다.교육철학좋은선생님 , 내가만난 좋은 선생님과 나의 교육가치관사범교육레포트 ,





다. 그래서 이 학교 학생들은 반 이상이 졸업을 하지 못하고 졸업을 하더라고 일부만이 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다아 대부분의 학생들은 모두 잘못된 길에 빠져들어 대학보다는 감옥에 가기가 더 쉬운 정도이다.
영화 `코치카터`를 통해 교육가치관을 발견한 자료입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존대어를 쓰고 `깜둥이`라는 말을 쓰는 것에 대해 지적하였다.이런 environment(환경) 의 농구부 학생들은 오직 농구 외엔 별다른 할 것이 없는 학생들 이였다. 이것을 지킬수 없다면 농구부를 나갈 수밖에 없는 것이다.
특별히 나빴던 선생님도 없었고 기억 할 만큼 좋았던 선생님도 없었던 것 같다.


,사범교육,레포트


목차없음.

좋은 선생님이란 어떤 선생님 일까?
내가 만난 선생님에 대한 기억은 별로 없다.
그래서 이 답을 영화 `코치 카터` 에서 찾아보았다. 이것은 학생들에게 자신들에 대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함 이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