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아모레화장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oston8 | boston.co.kr report

아모레화장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oston8

본문 바로가기

bost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모레화장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10:21

본문




Download :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아모레화장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화장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Marketing Management
친근한 감성적 커뮤니티 전략(strategy)
::
성우석 김태훈 박하늘 김은지 서장운 인소정
_SLIDE_2_
# FINAL PRESENTATION
아모레 퍼시픽의 goal(목표)
전사 통합 관점에서의 집객 및 충성 고객 육성
자발적인 당사 고객의 경험 확산
고객 정보 획득 통한 고객 Insight 확보

AP 멤버스 구축 목적
“종합 뷰티, 헬스 커뮤니티 포털로 도약 및 이를 통한 매장 방문 유도”

경쟁 사이트와의 비교표 (미즈넷, 뷰티넷, 다음카페, 네이버 파워 블로그)
흥미로움, 자극적, 일상적, 친근함
이벤트로 재방문 유도, 다양한 카테고리 제공
다양한 정보원, 쌍방향 소통 가능
전문적이고 세세한 資料, 책임감, 신뢰성 있음

미즈넷
뷰티넷
카페
블로그
단점
장점(長點)
대상
전문성이 낮고 신변잡기 위주
상업적 이미지가 강함
가입 절차로 인해 정보 접근성 낮음
이용자들간의 소통이 불가
20대 후반~30대 후반
10대 후반~20대 중반
10대 후반~20대 후반
10대 후반~20대 중반

Positioning Map
1
_SLIDE_3_
현재 AP Members의 결점
“종합 뷰티, 헬스 커뮤니티 포털로 도약 및 이를 통한 매장 방문 유도”
과연 종합 뷰티, 헬스 커뮤니티 포탈인가 : 기능적 적합성의 문제
커뮤니티의 친근함 부재
- 사이트 이름의 stickiness 부족
- 메뉴 구성의 문제 : 중복되는 메뉴, 하위 메뉴의 컨텐츠
- 지나치게 상업성이 부각되어, 커뮤니티보다는 회사 홍보 홈페이지 느낌이 강함
자발적 참여 유도의 문제
일방적인 사용자들의 글 올리기 위주. 댓글을 달고 서로 소통하기 위해서는
사용자 편의적 인터페이스가 중요하지만, 지나치게 심플한 게시판 구조와
복잡한 가입절차로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가 어려움.

상업적 목적 설정이 문제
- 커뮤니티적 성격 부각이 주요 목적인지, 상업성 부각…(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모레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화장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