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경영전술] SNS의 紹介(소개) 및 시장 分析과 기업 SNS 활용 instance(사례) > boston8 | boston.co.kr report

[경영전술] SNS의 紹介(소개) 및 시장 分析과 기업 SNS 활용 instance(사례) > boston8

본문 바로가기

bost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전술] SNS의 紹介(소개) 및 시장 分析과 기업 SNS 활용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6 05:38

본문




Download : SNS 활용사례.hwp





페이스북 시대 - 클라라 샤이, 전성민 역, 한빛미디어, 2010
(3) 카카오톡
(1) 페이스북
www.fnnews.com

4. SNS 활용 사례(instance)
www.munhwa.com
설명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만드는 신 인맥지도 - 원섭, 양광모, 무한, 2010

(1) SNS의 시장 현황

www.seri.org
(2) SNS의 진화


www.dt.co.kr
5. 결론 및 시사점

소셜 네트워크 e혁명 - 매튜 프레이, 최경은 역, 행간, 2010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기업형 SNS
(1) 기업의 SNS 활용
www.edaily.co.kr
다. 따라서 SNS는 웹 미디어와 모바일 미디어와 같은 미디어중심의 매체요소, 메시지의 이동 또는 확산, 전달과 관련한 콘텐츠 요소, 송수신자와 같은 사용자 요소 등으로 구성된다

SNS 파워마케팅 - 배성환, 명진출판사, 2011
(1) SNS의 정이

www.mk.co.kr


(4) 기업의 SNS 적용 실패사례(instance)
트위터 비즈니스 - 신호철, 아라크네, 2010
소셜 네트워크 혁명 - 정병태, 로뎀나무, 2011
(3) 기업의 SNS 적용 성공사례(instance)



SNS 활용사례-4866_01_.gif SNS 활용사례-4866_02_.gif SNS 활용사례-4866_03_.gif SNS 활용사례-4866_04_.gif SNS 활용사례-4866_05_.gif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싸이월드 트위터 구글 , sns 소셜네트워크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스마트폰 애플 아이폰 , 모바일 시대의 킬러 서비스 , 페이스북 , 주요 SNS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orea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Information, KISTI)이 2008년 3월 3일 발간한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의 동향과 展望`에 따르면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란 온-라인상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간의 관계 맺기를 지원하고, 축적된 지인 관계를 통해 인맥 관리, 정보 공유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함.”이라고 정이하고 있따 온-라인 커뮤니티와 혼용되어 사용되기도 하나, 커뮤니티가 주로 비슷한 관심사의 사람들이 한 장소에 모여 활동하는 그룹 중신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지칭한다면, 소셜네트워킹서비스는 개인이 중심이 되어 다른 개인과 관계를 맺고, 이러한 개개인의 관계가 모여 축적됨으로써 더 큰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구조를 띈다.

Download : SNS 활용사례.hwp( 37 )


[참고reference(자료)]
www.facebook.com

SNS의 소개 및 시장 분석과 기업 SNS 활용 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자료] www.facebook.com www.twitter.com www.kakao.com www.seri.org www.lgeri.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SNS 파워마케팅 - 배성환, 명진출판사, 2011 소셜 네트워크 혁명 - 정병태, 로뎀나무, 2011 페이스북 시대 - 클라라 샤이, 전성민 역, 한빛미디어, 2010 트위터 비즈니스 - 신호철, 아라크네, 2010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만드는 신 인맥지도 - 원섭, 양광모, 무한, 2010 소셜 네트워크 e혁명 - 매튜 프레이, 최경은 역, 행간, 2010 소셜네트워크가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지도 - 김중태, 한스미디어, 2010
www.twitter.com
소셜네트워크가 만드는 비즈니스 future 지도 - 김중태, 한스미디어, 2010
순서

대표적인 서비스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들 수가 있따 Internet은 “사회화”된 개인들의 네트워크로 재탄생하고 있따 기존 중앙집중식 커뮤니케이션의 패러다임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으로 예상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는 10년이 넘는 歷史(역사)를 가지면서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이용자가 전 세계 6억 명과 1억7천명에 각각 달하여 국가 단위로 본다면 세계 3위에 해당되는 것으로 그 effect(영향) 력은 대단할 것으로 추측된다 그 예로 인천대교 버스추락 사건이나 태풍 ‘곤파스’의 한반도 effect(영향) 으로 지하철 운행중단과 같은 소식도 언론사보다 시민(Citizen)의 제보가 앞서 알려졌다는 점도 유념할 필요가 있따 이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서비스의 신속성과 관계성, 그리고 전파성 등의 특징은 기존의 미디어와 융합됨으로서 사회文化(문화)적으로 큰 effect(영향) 력을 미치고 있따 SNS 사용자는 개인의 참여와 공유를 통해 컨텐츠를 형성하며 관심이 있는 다른 사용자와의 소통을 유도하기 위해 컨텐츠를 이동, 확산, 전달시키면서 사용자들의 피드백이 수행되고, 본래의 사용자 재참여를 유도하게 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사용자간 상호작용이 발생하고, 매체의 물질적 속성과 기술적 characteristic(특성)에 따라 가상공간에서의 사회적 관계가 형성되는 것이다. 1. SNS intro
2. SNS 시장 analysis
www.hankyung.com



[경영전술] SNS의 紹介(소개) 및 시장 分析과 기업 SNS 활용 instance(사례)

www.etoday.co.kr
www.lgeri.com



(2) 트위터
3. 주요 SNS
www.kakao.com
(2) SNS의 시장 展望
SNS의 紹介(소개) 및 시장 分析과 기업 SNS 활용 instance(사례)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