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다이징프로세스 <TOMBOY> 브랜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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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1-22 15:29
본문
Download : TOMBOY.ppt
5.유통 환경 정보
4. STP strategy
Concept
섬유 수출 기업으로 출발한 ㈜성도섬유가 1977년 내셔널 캐주얼 브랜드 TOMBOY를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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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보이 브랜드 연혁부터 브랜드 톰보이의 마케팅 스왓분석, 4P분석 등등
레포트 > 예체능계열
- 그 어느 것에도 얽매이지 않고 순간순간을 자유롭게 산다.
상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
Internet에 대한 접근성이 높기 때문에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Internet을 통해
1) 연령별 고객 세분화
설명
- 자기 주장이 강한 여성에게 트렌드를 제시하는 Young 캐주얼 브랜드
- 활동적이며 자유로운 감성의 소유자
목차
- 개성이 강하고 쿨한 성격에 자기주장이 분명한 도전적인 여성
- 20대 : 주로 자기만족을 위해 소비를 주저하지 않는 소비 특성을 가짐
- 보이쉬한 감성을 모던하고 다이나믹하게 해석
TOMBOY브랜드에 대한 정보 및 마케팅環境(환경),사회culture적정보,트렌드와 유통環境(환경)정보에 관한 다양한 資料.
2.marketing 환경 정보
지나치게 유행에 민감하거나 너무 튀는 것은 선호하지 않는 성향으로
4.트렌드 정보
순서
Who is a tomboy
3,사회 文化적 정보
TOMBOY브랜드에 대한 정보 및 마케팅환경,사회문화적정보,트렌드와 유통환경정보에 관한 다양한 자료. 톰보이 브랜드 연혁부터 브랜드 톰보이의 마케팅 스왓분석, 4P분석 등등
Personality
자기만의 스타일을 고수
머천다이징프로세스 브랜드마케팅
- “A TOMBOY”‘나는 나’톰보이
본문내용
다.
6.結論(결론)
톰보이, 브랜드정보, 마케팅, 패션정보, 사회문화적정보, 트렌드, 유통환경정보, 코데즈컴바인 등, 섬유
- 언제나 당당하고 늘 새로운 것에 대해 열려있다아





(1) Segmentation
- 30~40대 : 상품을 고를 때 여전히 화려하고 세련된 젊은 감각의 상품을 선호
1.TOMBOY
- 패션 스타일은 나의 내면을 보여주는 거짓 없는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