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 > boston1 | boston.co.kr report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 > bosto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1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4 15:15

본문




Download :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pptx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 ,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YG Ent 와 SM Ent 두 기업 비교 YG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마케팅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_SLIDE_1_

YG Ent.와 SM Ent.
두 기업의 비교 分析
_SLIDE_2_
그들이 사는 세상
가깝고도 먼 그 곳, 연예계


_SLIDE_3_
그 중 대세 아.이.돌
대중들의 Hot Issue
_SLIDE_4_
화장품, 의류, 심지어 라면! - 수많은 광고

우리 일상에 알게 모르게 影響(영향)을 多
슈퍼스타 K, 위대한 탄생, K팝스타 등

_SLIDE_5_
Contents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4P MIX
시사점
출처
_SLIDE_6_
1.environment(환경) 分析
_SLIDE_7_
- 외형적 요인
시장규모와 수익성(영업 이익)


_SLIDE_8_

현재 시장 내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
대체재의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 구조적 요인 ` Five Forces Model `


_SLIDE_9_
2. STP分析
_SLIDE_10_
Segmentation
SM = YG
음반시장 소비계층 및 선호장르를 기준으로 분류

10대 : 대중가요 중 댄스, 아이돌

20대-30대 : 대중가요 중 발라드, 인디밴드

40대 : 일부는 대중가요 대부분 7080시대

50대 : 트로트
_SLIDE_11_
Targeting
10대-20대의 여성이 주요 Target
;그룹별로 성별, 연령대의 Target은 서로 같을수 있다

하지만 장르(Genre)는 서로 다르다

SM VARIOUS
YG mostly HIP-HOP
_SLIDE_12_
Positioning
만능
엔터테이너
아티스트
SM Ent.

Super Junior
소녀시대

YG Ent.

BIGBANG
2NE1
_SLIDE_13_
3. 4p MIX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_SLIDE_14_
외모
짜여진 시스템
개성
개인 맞춤 시스템…(drop)

Download : YG Ent.와 SM Ent.두 기업의 비교 분석,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pptx( 46 )




YG,Ent,와,SM,Ent,두,기업,비교,YG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마케팅,SM엔터테인먼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8,2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