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리네이밍전술,초콜릿시장分析,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oston1 | boston.co.kr report

리네이밍전술,초콜릿시장分析,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osto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1

리네이밍전술,초콜릿시장分析,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9 07:26

본문




Download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회사 측은 `초기에 이슈화됐던 코코아의 효능이 몸에 즉각적으로 나타나지 않자 소비자들이 외면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리네이밍전술,초콜릿시장分析,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리네이밍전략 초콜릿시장 가나 허쉬 키스위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리네이밍전술,초콜릿시장分析,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2 )


_SLIDE_1_
Dove chocolate Renaming
_SLIDE_2_
01. Background & Defini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Brand name spectrum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CONTENTS
_SLIDE_3_
01.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4_
Background_1
출처 : DB 이데일리 종합뉴스
업계 1위인 롯데제과는 카카오 초콜릿 제품 종류를 절반 수준으로 줄였다.
2006년 카카오 constituent 이 함유된 초콜릿 제품 출시
2007년 매출 3450억원
(카카오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constituent 이 몸에 좋다고 알려짐)
2008년 소비자 태도 change(변화)와 멜라민 확산에 의해 13% 감소한 3000억원
초콜릿 시장은 2009년 신제품 출시로 이목을 끌려함.
카카오 constituent 이 함유된 초콜릿의 인기가 줄어 들면서 카카오빈만을 엄선하여 제조하고
100% 코코아 버터를 사용하는 도브 초콜릿 또한 인기가 줄게됨
_SLIDE_5_
DOVE 하면 뭐가 떠오르는가
초콜릿 DOVE의 뜻은 비둘기. 먼저 떠오르는 것은 샴푸,린스, 바디워시등 생활용품 도브.
초콜릿과 비둘기. 초콜릿의 달콤함은 멀게 느껴지고 오히려 역함을 느낄수 있음. 또 같은 이름의 전혀 다른 제품이 있을 경…(省略)



다.
전체 18,2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