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analysis(분석) ,KICAmarketing 전략(strategy),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 > boston1 | boston.co.kr report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analysis(분석) ,KICAmarketing 전략(strategy),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 > bosto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1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analysis(분석) ,KICAmarketing 전략(strategy),헤어고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02:13

본문




Download :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hwp





레포트/경영경제


다국적기업%20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_hwp_01.gif 다국적기업%20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_hwp_02.gif 다국적기업%20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_hwp_03.gif 다국적기업%20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_hwp_04.gif 다국적기업%20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_hwp_05.gif 다국적기업%20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_hwp_06.gif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 ,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경영경제레포트 , 다국적기업 KICA 헤어아이롱 KICA기업 KICA마케팅전략 헤어고데기 고데기시장



다국적기업,KICA,헤어아이롱,KICA기업,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경영경제,레포트




다국적기업 KICA
“세계인의 머리를 휘감아라!”
- KICA 헤어아이롱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과 problem(문제점) 그리고 발전과제(problem)-
목 차
1. KICA intro
가. KICA 선정이유 및 intro
나. KICA 연혁
다. 낮은 국내시장 점유율
5. 가상 프로젝트 - 한국시장 공략
6. 결론
KICA - “세계인의 머리를 휘감아라!“
1. KICA intro

가. 선정이유

2006년 8월 평소에 즐겨보던 KBS ‘신화창조의 비밀’이라는 program을 통해 K.I.C.A라는 중소기업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이름도 생소한 작은 규모의 중소기업이 기술력 하나로 日本(일본)의 헤어아이롱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게 되었는데, 바로 그 제품이 우리나라의 작은 기업 K.I.C.A사 라는 것을 알고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다. 그동안 우리는 헤어 아이롱을 포함한 이미용기기는 대표적으로 日本(일본) 제품이나 프랑스의 바비리스사나 국산 브랜드인 유닉스사의 제품 등 몇몇 유명 브랜드에만 익숙해 있고, 그 기업들의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고 알고 있었다. KICA 경영이념
2. KICA의 상품 intro
가. 주력 상품 - 헤어 아이롱
나. 경쟁사 제품과 비교 및 分析
3. KICA 환경 및 성공分析
가. 시장의 전반적 경향
나. SWOT分析
다.
시장점(長點)유율에서 영국시장 85%, 미국시장 40% 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이후에도 2009년까지 꾸준한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었으며, 2xxx년에는 당당히 세계 프로페셔널 헤어아이롱 시장 28.8%로 1위를 차지한 K.I.C.A의 놀…(생략(省略))


순서
설명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analysis(분석) ,KICAmarketing 전략(strategy),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analysis(분석) ,KICAmarketing 전략(strategy),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


Download : 다국적기업 KICA,헤어아이롱,KICA기업분석,KICA마케팅전략,헤어고데기,고데기시장.hwp( 53 )


다.
K.I.C.A사는 유행에 민감한 미용시장에서 5년 연속 세계 1위 자리를 지키며 종주국 日本(일본)을 제치고 2005년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였다. STP책략
라. 마케팅 4P 믹스
마. 성공요소
1) 뛰어난 기술력
2) 발로 뛰는 마케팅
3) 스타 마케팅
4. KICA의 현재 problem(문제점) 및 해결measure(방안)
가. 기술력
나. OEM 방식의 수출
다.
전체 18,2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