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술,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03:32본문
Download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하나투어기업,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나투어기업 하나투어마케팅 하나투어경영전략 여행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기업 marketing 事例 조사
목차
1. 기업introduce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1) 시장 접근 strategy
2) discrimination화 strategy
4. 4P analysis(분석)
5. 하나투어의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strategy 수립
선정 이유 & 기업introduce
1. 기업introduce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회사명
㈜하나투어(KOSDAQ : 039130, LSE :OUR)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설립일
1993년 11월 1일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알선, flight(항공)권 및 패스 판매)
임직원現況
직원수 2, 399명 (하나투어 1,667명, 자회사 732명 / 2011년 9월 01일 기준)
국내 가장 큰 홀세일 여행업체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
기업 marketing 事例 조사
목차
1. 기업introduce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1) 시장 접근 strategy
2) discrimination화 strategy
4. 4P analysis(분석)
5. 하나투어의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strategy 수립
선정 이유 & 기업introduce
1. 기업introduce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회사명
㈜하나투어(KOSDAQ : 039130, LSE :OUR)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설립일
1993년 11월 1일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알선, flight(항공)권 및 패스 판매)
임직원現況
직원수 2, 399명 (하나투어 1,667명, 자회사 732명 / 2xxx년 9월 01일 기준)
국내 가장 큰 홀세일 여행업체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
시장 상황 흐름
1. 기업introduce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여행 업계 시장 상황
1. 기업introduce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1) 시장 접근 strategy
(1) 광고를 통한 시장접근strategy
-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사이기 때문에 대규모의 marketing 이 가능
1. 기업introduce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투비컨티뉴드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술,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술,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