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실제 > boston1 | boston.co.kr report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실제 > bosto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1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1 14:56

본문




Download :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실제.hwp




교육과정에 대해 살펴보고,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절차와 편성·운영의 실제 및 학년, 학급 교육 과정과 기초조사에 상대하여 정리된 data(資料)입니다. 학급 교육 과정에는 학급의 특수성이 반영된 교과, 재량 활동, 특별활동 지도 계획이 상세하게 나타나도록 작성하고, 실제 교수·학습 과정에서 나타나는 학생들의 각종 reality(실태) 를 수시로 기록·정리(arrangement)하여 활용.

6. 학교 자체 평가와 질 관리
가. 교육 과정 편성과 운영의 적합성, 타당성, 효율성 등을 연2회 이상 자체 평가하여 問題點과 improvement(개선)점을 추출하고, 다음 학기·학년도의 교육과정 편성·운영에 그 결과를 반영.
나. 학교 교육 과定義(정의) 평가는 학생의 성장 모습에 대한 평가, 교직원 활동, 교육 과정 편성·운영의 적절성, 교육 과정 중심의 교원 조직과 운영 등 모든 측면을 대상.
다.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실제



,사범교육,레포트
학교%20교육%20과정%20계획%20수립의%20실제_hwp_01.gif 학교%20교육%20과정%20계획%20수립의%20실제_hwp_02.gif 학교%20교육%20과정%20계획%20수립의%20실제_hwp_03.gif 학교%20교육%20과정%20계획%20수립의%20실제_hwp_04.gif 학교%20교육%20과정%20계획%20수립의%20실제_hwp_05.gif 학교%20교육%20과정%20계획%20수립의%20실제_hwp_06.gif







Download :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실제.hwp( 94 )






교육과정에 대해 살펴보고,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절차와 편성·운영의 실제 및 학년, 학급 교육 과정과 기초조사에 대해서 정리된 자료입니다. 평가 참여자는 교직원, 학생, 학부모 등으로 하여 다양한 시각에서 평가.
라. 평가 계획은 평가할 내용과 척도를 포함하여 학교 교육 과정을 편성 할 때에 함께 수립.

Ⅲ. 학교 교육 과정 편성·운영의 실제 (서울시 지침을 중심으로)

1. 기본 방향
가. 국가 수준의 …(생략(省略))


순서
다. ,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Ⅰ. 교육과정 개요
1. 교육과정
2. 7차 교육과定義(정의) 고시
3. 추구하는 인간상
4. 초등학교 교육목표(goal)

Ⅱ. 학교 교육 과정 계획 수립의 절차
1. 성격
2. 절차
3. 체제상의 유의점
4. 작성 및 활용
5. 학년, 학급 교육 과定義(정의) 작성·활용
6. 학교 자체 평가와 질 관리

Ⅲ. 학교 교육 과정 편성·운영의 실제
1. 기본 방향
2. 중점사항
3. 편제와 시간배당
4. 편성·운영의 일반사항
5. 교과
6. 재량활동
7. 특별활동
8. 수준별 교육과정
9. 교과. 재량활동. 특별활동의 평가

Ⅳ. 학년, 학급 교육 과정 (예시)

Ⅴ. 학교, 학년, 학급 교육과정 수립에 필요한 기초조사(예시)



5. 학년, 학급 교육 과定義(정의) 작성·활용
가. 학교 교육 과정을 기저로 하여 학년, 학급 실정을 고려한 학년, 학급 교육 과정을 작성·활용.
나. 학년, 학급 교육과定義(정의) 체제는 학교 실정에 맞게 구성.
다.
전체 18,2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