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analysis(분석) ,카스맥주analysis(분석) ,맥주시장analysis(분석) > boston1 | boston.co.kr report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analysis(분석) ,카스맥주analysis(분석) ,맥주시장analysis(분석) > bosto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1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analysis(분석) ,카스맥주analysis(분석) ,맥주시장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00:47

본문




Download : [1000원]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analysis(분석) ,카스맥주analysis(분석) ,맥주시장analysis(분석)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 ,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스vs화이트 화이트맥주 카스맥주 맥주시장
순서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analysis(분석) ,카스맥주analysis(분석) ,맥주시장analysis(분석)



[1000원]%20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1.gif [1000원]%20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2.gif [1000원]%20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3.gif [1000원]%20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4.gif [1000원]%20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5.gif [1000원]%20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_pptx_06.gif





Download : [1000원]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분석,카스맥주분석,맥주시장분석.pptx( 79 )


카스vs화이트,화이트맥주,카스맥주,맥주시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HOW TO WIN HITE!

_SLIDE_2_
시장점(長點)유율 상황
_SLIDE_3_

- 완전 무균 시스템,
최첨단 용수 처리 시스템,
자동화 창고 시스템
- 100% 배열처리
톡 쏘는 맛과 상쾌한 맛으로 차별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젊은 층의 이미지와 일치)
- HITE는 깨끗한 물을 부각
깨끗한 물을 원료로 사용
한다는 점 부각 불리.
국내 주류시장의 개방과 세율의
인하로 외국 수입 브랜드의
맥주들이 진출
- 비열처리에 관한 구체적 인식이
확고히 정립되어 있지 않음
- 카스맥주 성장률 증가 추세
- 소비자들은 기존 맥주들이
상쾌한 맛이 없다는 것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음
여성의 구매력 강화로 깔끔하고
상쾌한 맛 요구함
- 광고 인지도는 높으나 브랜드
네임과의 연결성 약함
- 브랜드 친숙도가 ...

_SLIDE_1_
HOW TO WIN HITE!

_SLIDE_2_
시장점(長點)유율 상황
_SLIDE_3_

- 완전 무균 시스템,
최첨단 용수 처리 시스템,
자동화 창고 시스템
- 100% 배열처리
톡 쏘는 맛과 상쾌한 맛으로 차별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젊은 층의 이미지와 일치)
- HITE는 깨끗한 물을 부각
깨끗한 물을 원료로 사용
한다는 점 부각 불리.
국내 주류시장의 개방과 세율의
인하로 외국 수입 브랜드의
맥주들이 진출
- 비열처리에 관한 구체적 인식이
확고히 정립되어 있지 않음
- 카스맥주 성장률 증가 추세
- 소비자들은 기존 맥주들이
상쾌한 맛이 없다는 것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음
여성의 구매력 강화로 깔끔하고
상쾌한 맛 요구함
- 광고 인지도는 높으나 브랜드
네임과의 연결성 약함
- 브랜드 친숙도가 약함
-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이 미비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SWOT 分析
_SLIDE_4_
20대 19.6%, 30대 18.2%, 40대 17.2%, 50대 이상 4.6%
연령이 적을수록 카스 맥주를 즐겨 찾음
`CASS맥주 소비자 연령별`
_SLIDE_5_
20대
`인구통계학적`
- 대부분 핵가족
- 여성 맥주 소비자
(여성의 음주 기회 증가)
- 직업 : 대학생 및 직장인
`심리적`
- 실용보다는 브랜드이미지 중시
- 자유로움과 자기 중심주의
- 광고의 effect(영향) 에 크게 받음
`행동적`
- 인터넷(Internet) 사용 급격히 증가
- 브랜드 충성도 큼
- 맥주의 음용 형태 (장소) :
1. 생 맥주집 (71.3%)
2. 유흥음식점 (13.8%)

30대
직장인이 대부분이며, 브랜드 이미지 중시보다는 실용에 중시
맥주의 소비가 20대보다 적음
40대 이상
습관적으로…(skip)

다.
전체 18,2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