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경영strategy] 텐바이텐(10X10)의 성공strategy > boston2 | boston.co.kr report

[경영strategy] 텐바이텐(10X10)의 성공strategy > boston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2

[경영strategy] 텐바이텐(10X10)의 성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21:11

본문




Download : 텐바이텐 성공전략.hwp




창업 초기 자본금은 2000만원에 몇 개월 만에 자본금을 잠식할 정도로 어려웠으나 현재는 100억의 매출을 기록할 정도의 국내 최고의 선물 및 디자인 소품 전문 Internet 쇼핑몰 사이트로 자리 잡았다.설명

100원 장사꾼에서 100억 CEO로 - 남복현, 생각나눔, 2009
패션, 잡화, 보석, 액세서리, 문구, 사무, 장난감, 기념일 등과 관련된 독창적이고 아이디어가 뛰어난 여러 소품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텐바이텐만의 감성 커뮤니티를 고객들과 공유해 함께 즐기는 文化(culture) 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대학로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제품들이 진열돼 있는 액세서리 숍, 플라워 숍, 그리고 여유로운 휴식을 가질 수 있는 카페와 세미나실 등이 개설되어있다




다이어리스토리 - (주)텐바이텐, 2008


텐바이텐 감성마케팅, 텐바이텐 문화마케팅,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디자인 마케팅 전략, 온라인커뮤니티
www.hankyung.com
순서
6. 최종 결론
텐바이텐은 한양대 건축학과 92학번 출신 다섯 명의 동기동창에 의해 2001년 10월 탄생한 Internet 쇼핑몰이다. 주요 고객층도 감성세대로 불리는 10대~20대들로 잡았기 때문에 이들을 위한 감성marketing 을 사용하고 있다 고객층의 width보다는 depth를 중시하여 구매실적에 따른 우수고객을 선정하여 고객충성도를 높이고 회원 등급을 차등화여 관리하는 등 기존 고객들에 대한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누리망 기업 성공법칙 37 - 이미경, 제우미디어, 2004
2. 산업 環境 분석
www.donga.com



텐바이텐(10X10)의 성공strategy에 대한 A+ 레포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참고data(資料)]
1. Introduction

5. 향후 改善(개선) plan


www.moneytoday.co.kr
텐바이텐(10X10)의 성공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10x10.co.kr www.rankey.com www.hankyung.com www.donga.com www.moneytoday.co.kr 100원 장사꾼에서 100억 CEO로 - 남복현, 생각나눔, 2009 다이어리스토리 - (주)텐바이텐, 2008 인터넷기업 성공법칙 37 - 이미경, 제우미디어, 2004 인터넷과 경영 - 이건창, 무역경영사, 2002



텐바이텐 성공전략-9650_05_.gif
[경영strategy] 텐바이텐(10X10)의 성공strategy

www.10x10.co.kr
www.rankey.com
누리망 과 경영 - 이건창, 무역경영사, 2002
4. 성공전략 분석

Download : 텐바이텐 성공전략.hwp( 95 )


3. SWOT 분석
디자인을 강조한 다품종 소량생산 제품들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대형 쇼핑몰들이 다루지 못하는 틈새시장을 노려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패션이나 디자인 액세서리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아이템들이 주요 매출 품목이다.
전체 18,26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