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이론 할당표본추출 설문지 양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05:13본문
Download : 소비자이론 할당표본추출 설문지 양식.docx
저희는 가톨릭대학교 학생들로 시장조사론 수업에 필요한 자료(data)를 얻기 위한 설문조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3. 멤버십포인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할인을 받으려고
② 할인을 제외한 기타 혜택들이 마음에 들어서(예 : 특정공연 할인기회 등)
③ 지인의 권유로
…(省略)
소비자이론 할당표본추출 설문지 양식
소비자이론 할당표본추출 설문지 양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소비자이론 할당표본추출 설문지 양식.docx( 96 )
소비자이론,할당표본추출,설문지,양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가톨릭대학교
☞ 본 설문지에서 말하는 멤버십포인트란 적립하여 사용하거나 할인 받는 포인트만을 의미합니다.
대립가설 : 연애중인 남성이 그렇지않은 남성보다멤버십포인트 사용을 많이 할 것이다.)
1-2.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발급과정이 번거로워서
② 적립할 때마다 번거로워서
③ 적립되는 포인트가 적어서
④ 주위의 부정적 시선
⑤ 제휴 매장이 적어서
⑥ 기타 ( )
2. 얼마나 자주 적립하십니까
①항상 적립한다
②거의 적립한다
③ 보통이다
④ 어쩌다 한번씩 한다
⑤ 거의 하지 않는다.
(예 : 통신사 멤버십카드 제외)
당신은 멤버십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① ① 예 ② 아니오(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1-2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상 : 남성
주제선정이유 : 멤버십포인트는현재 많은 사람들의 이용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대중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따 하지만 여성에 비하여 남성들의 멤버십포인트 사용률은 현저히 떨어진다.
순서
소비자이론 할당표본추출 설문지 양식 , 소비자이론 할당표본추출 설문지 양식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이론 할당표본추출 설문지 양식




모집단 20대 미혼남성 / 할당표본추출방법
귀무가설 : 남성의 멤버십포인트 사용은 여자친구의 유무와 상관이 없다. 귀하의 응답은 프로젝트를 위해서만 사용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이에 따라 남성의 멤버십포인트 사용이 저조한 원인(原因)을 찾은 후, 남성을멤버십포인트 시장으로이끌어 낼 수 있는 marketing plan을 기획해보고자 한다.
모든 질문에는 정답이 없으므로 있는 그대로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지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중에도 본 설문에 응답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