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marketing 전략 分析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9 17:54본문
Download :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hwp
부대 서비스가 없다는 점에서 ‘No Frills 航空’, 요금이 낮다는 의미에서 ‘저가(Low Fare)航空’ 또는 운영 비용을 낮췄다는 의미에서 ‘Low Cost 航空’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따 이 definition 은 미국에서 처음 고안되어 1990년대 초에 유럽으로 퍼져 나갔으며 마침내 세계 전역까지 퍼져 나갔다.
저가航空사는 비용 발생을 최소화 하는 것에 기업의 성공이 달려 있기 때문…(drop)
순서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 ,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진에어 마케팅전략 앞 전략제안 SWOT STP P중심
레포트/경영경제
진에어 marketing 전략 分析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
다.
진에어,마케팅전략,앞,전략제안,SWOT,STP,P중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진에어 marketing 전략 分析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
Download :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및 앞으로의 전략제안 (SWOT,STP,4P중심으로).hwp( 87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진에어
기업전략(strategy)analysis
` 목차 `
Ⅰ. 들어가며
1. 저가航空사 definition 및 국내 상황
2. 진에어 선정배경
Ⅱ. 본론
1. Jin Air 기업紹介(소개)
2. Jin Air 경영전략(strategy)analysis
(1)SWOT 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STP 전략(strategy)analysis
연령별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택 (Targeting)
Positioning
(3)마케팅믹스 4P+3P전략(strategy)analysis
Product 제품/서비스
Price 가격책정
Place(Distribution) 유통, 시간, 장소
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Process 고객관리서비스 인식, MOT
Physical Evidence 내/외부environment(환경) 제품패키지, 매장environment(환경) , 종업원 복장 등
People 노동자, 종업원, 경영진, 소비자 등
(4) 5 Forces 모델analysis
신규 진입자의 위협 : 낮은 신규 진입자의 위협
기...
진에어
기업전략(strategy)analysis
` 목차 `
Ⅰ. 들어가며
1. 저가航空사 definition 및 국내 상황
2. 진에어 선정배경
Ⅱ. 본론
1. Jin Air 기업紹介(소개)
2. Jin Air 경영전략(strategy)analysis
(1)SWOT 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STP 전략(strategy)analysis
연령별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택 (Targeting)
Positioning
(3)마케팅믹스 4P+3P전략(strategy)analysis
Product 제품/서비스
Price 가격책정
Place(Distribution) 유통, 시간, 장소
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Process 고객관리서비스 인식, MOT
Physical Evidence 내/외부environment(환경) 제품패키지, 매장environment(환경) , 종업원 복장 등
People 노동자, 종업원, 경영진, 소비자 등
(4) 5 Forces 모델analysis
신규 진입자의 위협 : 낮은 신규 진입자의 위협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강도 : 보통의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강도
공급자의 협상력 : 강한 공급자의 협상력
구매자의 협상력 : 강한 구매자의 협상력
대체재의 위협 : 높은 대체재의 위협
3. Jin Air 현재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
4. 이스타 航空과의 비교analysis
Ⅲ. 맺음말
1. 향후 전략(strategy)제안
2. 나意見(의견)해
Ⅰ. 들어가며
1. 저가航空사 definition 및 국내 상황
(1)저가航空사 definition 및 특징
저가 航空사는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航空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