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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3 2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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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내 용페이지 I. 왜 미샤인가 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1-1 1.2 ‘미샤’의 현재 위치 및 도전과제課題1-1 II. 미샤의 위기상황과 turning point 2.1 미샤의 등장2-2 2.2 경쟁사의 등장 2-9 2.3 소송9-10 2.4 광고모델 보아(boa) 등장 - the style 론칭11-11 2.5 해외시장 철수11-12 2.6 미샤데이를 포함한 각종 `~데이` 시리즈 12-16 2.7 비비크림의 대성공16-17 2.8 KBS 및 지하철 매장 개점18-18 2.9 기능성 제품 및 고급화장품 positioning19-21 III. 일류마케팅 3.1 국내 STP strategy21-25 3.2 국내 4P strategy26...


미샤(MISSHA)

- 미샤는 존재 자체가 선(善)이다 -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내용으로
최고의 만족을 얻게 하기 위하여 미샤는 존재합니다.
`목차`
내 용페이지 I. 왜 미샤인가 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1-1 1.2 ‘미샤’의 현재 위치 및 도전과제課題1-1 II. 미샤의 위기상황과 turning point 2.1 미샤의 등장2-2 2.2 경쟁사의 등장 2-9 2.3 소송9-10 2.4 광고모델 보아(boa) 등장 - the style 론칭11-11 2.5 해외시장 철수11-12 2.6 미샤데이를 포함한 각종 `~데이` 시리즈 12-16 2.7 비비크림의 대성공16-17 2.8 KBS 및 지하철 매장 개점18-18 2.9 기능성 제품 및 고급화장품 positioning19-21 III. 일류마케팅 3.1 국내 STP strategy21-25 3.2 국내 4P strategy26-30 3.3 해외 STP strategy31-34 3.4 해외 4P strategy34-37 IV. 제안 - 미샤가 나아가야할 방향 4.1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STP 分析37-38 4.2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4p 分析38-40 V. Epilogue 5.1 소감41
I. 왜 MISSHA인가

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
마케팅관리 수업에서 가장 강조되는 부분이 바로 positioning이다. 즉, 다른 기업, 다른 사람보다 discrimination화되고 속성 화 할 수 있는 그 무언가를 찾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데, 미샤는 그 discrimination화와 속성 화가 기업 생존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가를 가장 잘 보여주는 브랜드라 할 수 있따 일반적이고 형식적인 시장조사와 수요 파악으로 획일화 된 고가의 화장품을 만들어 왔던 기존 화장품 시장에서 미샤는 누리망 사이트 뷰티넷을 통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고객들의 요구를 바로 제품 개발에 반영하는 등 프로슈머 화장품 브랜드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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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MISSHA)

- 미샤는 존재 자체가 선(善)이다 -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내용으로
최고의 만족을 얻게 하기 위하여 미샤는 존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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