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의 다국적기업,中國 시장,KFC 中國시장,中國 현지화 전략(strategy),KFC 中國시장,中國 자동차 시장,中國 진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0 20:18본문
Download : 중국의 다국적기업,중국 시장,KFC 중국시장,중국 현지화 전략,KFC 중국시장,중국 자동차 시장,중국 진출 실패.pptx
순서
중국의 다국적기업,중국 시장,KFC 중국시장,중국 현지화 전략,KFC 중국시장,중국 자동차 시장,중국 진출 실패 , 중국의 다국적기업,중국 시장,KFC 중국시장,중국 현지화 전략,KFC 중국시장,중국 자동차 시장,중국 진출 실패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다국적기업 중국 시장 KFC 중국시장 중국 현지화 전략 KFC 중국시장 중국 자동차 시장 중국 진출 실패
중국,다국적기업,중국,시장,KFC,중국시장,중국,현지화,전략,KFC,중국시장,중국,자동차,시장,중국,진출,실패,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중국의 다국적기업,중국 시장,KFC 중국시장,중국 현지화 전략,KFC 중국시장,중국 자동차 시장,중국 진출 실패.pptx( 18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중국(中國)의 다국적기업
_SLIDE_2_
01 성공 기업
02 실패 기업
03 위기 후 성장
04 중국(中國) 시장
INDEX
KFC
폭스바겐
IKEA
마텔
베스트바이
유니클로
지멘스
특징
향후 展望
_SLIDE_3_
第
1
KFC 肯德基
1987년 북경을 스타트으로 KFC가 중국(中國)에
자리잡기 스타트했으며, 2012년현재
총 650여 개의 도시에 3200여 개의
가맹점으로 이루어짐
AC니얼린회사 2011조사 결과에 따르면
KFC는 중국(中國)인이 가장 선호하는
패스트푸드점으로 선정
중국(中國)에서의 성공 요인은 제품계획이
상대국의 특수성에 적합, 특수화를 위한
현지화 marketing
_SLIDE_4_
第
1
K
_SLIDE_1_
중국(中國)의 다국적기업
_SLIDE_2_
01 성공 기업
02 실패 기업
03 위기 후 성장
04 중국(中國) 시장
INDEX
KFC
폭스바겐
IKEA
마텔
베스트바이
유니클로
지멘스
특징
향후 展望
_SLIDE_3_
第
1
KFC 肯德基
1987년 북경을 스타트으로 KFC가 중국(中國)에
자리잡기 스타트했으며, 2012년현재
총 650여 개의 도시에 3200여 개의
가맹점으로 이루어짐
AC니얼린회사 2xxx조사 결과에 따…(생략(省略))
설명
中國의 다국적기업,中國 시장,KFC 中國시장,中國 현지화 전략(strategy),KFC 中國시장,中國 자동차 시장,中國 진출 실패






中國의 다국적기업,中國 시장,KFC 中國시장,中國 현지화 전략(strategy),KFC 中國시장,中國 자동차 시장,中國 진출 실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