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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ENGINEERING THE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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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2 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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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에 판매부서에서 누군가 가격을 매기고, 주문은 재고관리부로 넘겨져 이곳의 누군가가 주문된 제품의 재고가 있는지 알아본다.
마침내 창고운영부에서 출하 일정을 세운다. 운송부에서 철도, 트럭, 항공, 해운 출하 수단 등을 결정하고, 경로와 운송업자를 선택한다. 그러나 여러 많은 이론(理論)들이 나왔지만 모두 미국 기업의 쇠퇴를 막지는 못하였다. 주문된 재품의 재고가 충분하지않으면, 주문은 생산계획부로 보내져서 거기서 이월주문을 한다.
- 우리의 진단 ; 우리는 경쟁에서 승리한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 사이의 차이점은 경쟁에서 승리한 기업은 일을 처리하는 방법을 더 잘 알고 있다→즉 일을 하는 방법을 잘 살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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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떤 사람들은 미국 기업들이 앞으로 올바른 제품과 서비스를 내기만 하면 회복될 것이라고 전망한다. ” 스미스와 슬로안
→ 이것의 advantage
- 일처리에 고학력이 필요없다. 改善되지 못하였다. 또 혹자는 자동화가 해답이라고한다.
· 미국의 공통적인 프로세스
“ 전형적인 프로세스는 12개 남짓의 단계가 포함된다 고객서비스부의 누군가가 주문을 받아 입력을 한다음, 여기에서 또 누군가가 고객의 신용도를 체크한다.
- 관료적 계통에 의한 책임
→ 단점
- 어느누구도 프로세스를 감독(×)관리(×)책임(×)
- 쉽게 오류발생(너무많은 전달, 대기, 고객에 대한 서비스(×)); 프로세스 몇 개를 바꾸는 것으로 문제 해결(×)
- 기업의 업무를 더 이상 스미스의 ‘노동분업’식으로 조직하는 것은 필요없고 업무를 ‘프로세스’에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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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운송부는 제품을 운송업자에게 넘겨주고, 운송업자는 그것을 고객에게까지 전달하는 데 대한 책임을 진다. 기업에게 장기적인 성공을 가져다 주는 것은 제품이 아니라 제품을 만드는 ‘프로세스’이다. 우리는 이런 생각을 거부한다. 제품 취급부에서는 창고에서 제품을 꺼내어, 주문의 정확성을 확인하고, 꺼낸 물품들을 모아서 싣는다. 속도는 빠르나 똑 같은 작업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경영관리의 부족이 Cause 이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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