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호텔경영과 cs경영strategy의 중요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3 21:15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호텔경영과 cs경영전략의 중요성.ppt
2)기계화의 한계성 정성스러운 서비스나…(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호텔경영과 cs경영strategy의 중요성
경제경영,호텔경영과,cs경영전략,중요성,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호텔경영과 cs경영전략의 중요성 , [경제경영] 호텔경영과 cs경영전략의 중요성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호텔경영과 cs경영전략 중요성
[경제경영] 호텔경영과 cs경영strategy의 중요성
다.
2)기계화의 한계성 정성스러운 서비스나 세심한 고객관리ㅡ` 기계화가 불가능
3)이동이 불가능한 비 전매성 상품 고객이 직접가서 상품구입.
4)양적,시간적 제약을 받는다.
![[경제경영]%20호텔경영과%20cs경영전략의%20중요성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B8%ED%85%94%EA%B2%BD%EC%98%81%EA%B3%BC%20cs%EA%B2%BD%EC%98%81%EC%A0%84%EB%9E%B5%EC%9D%98%20%EC%A4%91%EC%9A%94%EC%84%B1_ppt_01.gif)
![[경제경영]%20호텔경영과%20cs경영전략의%20중요성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B8%ED%85%94%EA%B2%BD%EC%98%81%EA%B3%BC%20cs%EA%B2%BD%EC%98%81%EC%A0%84%EB%9E%B5%EC%9D%98%20%EC%A4%91%EC%9A%94%EC%84%B1_ppt_02.gif)
![[경제경영]%20호텔경영과%20cs경영전략의%20중요성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B8%ED%85%94%EA%B2%BD%EC%98%81%EA%B3%BC%20cs%EA%B2%BD%EC%98%81%EC%A0%84%EB%9E%B5%EC%9D%98%20%EC%A4%91%EC%9A%94%EC%84%B1_ppt_03.gif)
![[경제경영]%20호텔경영과%20cs경영전략의%20중요성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B8%ED%85%94%EA%B2%BD%EC%98%81%EA%B3%BC%20cs%EA%B2%BD%EC%98%81%EC%A0%84%EB%9E%B5%EC%9D%98%20%EC%A4%91%EC%9A%94%EC%84%B1_ppt_04.gif)
![[경제경영]%20호텔경영과%20cs경영전략의%20중요성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B8%ED%85%94%EA%B2%BD%EC%98%81%EA%B3%BC%20cs%EA%B2%BD%EC%98%81%EC%A0%84%EB%9E%B5%EC%9D%98%20%EC%A4%91%EC%9A%94%EC%84%B1_ppt_05.gif)
![[경제경영]%20호텔경영과%20cs경영전략의%20중요성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D%98%B8%ED%85%94%EA%B2%BD%EC%98%81%EA%B3%BC%20cs%EA%B2%BD%EC%98%81%EC%A0%84%EB%9E%B5%EC%9D%98%20%EC%A4%91%EC%9A%94%EC%84%B1_ppt_06.gif)
Download : [경제경영] 호텔경영과 cs경영전략의 중요성.ppt( 95 )
순서
호텔경영과 cs경영전략(strategy)의 중요성
목차
Ⅰ. 호텔경영의 定義(정이) 과 특징
Ⅱ. CS(고객만족)경영의 定義(정이) 과 necessity need
Ⅲ. 고객 만족 경영의 구성요소
Ⅳ. 고객만족(CS)의 순환고리와
CS경영의 3원칙
Ⅴ. CS경영의 구축 프로그램(program])
Ⅵ. 고객만족 경영의 최근동향
Ⅶ. 맺음말
Ⅰ.호텔 경영의 定義(정이)
1.호텔경영의 定義(정이)
- 각종 방침이나 주목적을 총괄적 으로 집행, 성취시키는 기능.
- 호텔의 영속발전과 고객의 창조 를 목적으로 하는 조직적 활동.
2.호텔경영의 특징
1)1일 24시간 및 연중무휴의 운영 종업원의 서비스 의존도가 크다. 오늘팔지 못하면 영원히 팔수없다.
5)계절적 요인작용 관광성수기와 비수기의 격차심화
Ⅱ.CS(
호텔경영과 cs경영전략(strategy)의 중요성
목차
Ⅰ. 호텔경영의 定義(정이) 과 특징
Ⅱ. CS(고객만족)경영의 定義(정이) 과 necessity need
Ⅲ. 고객 만족 경영의 구성요소
Ⅳ. 고객만족(CS)의 순환고리와
CS경영의 3원칙
Ⅴ. CS경영의 구축 프로그램(program])
Ⅵ. 고객만족 경영의 최근동향
Ⅶ. 맺음말
Ⅰ.호텔 경영의 定義(정이)
1.호텔경영의 定義(정이)
- 각종 방침이나 주목적을 총괄적 으로 집행, 성취시키는 기능.
- 호텔의 영속발전과 고객의 창조 를 목적으로 하는 조직적 활동.
2.호텔경영의 특징
1)1일 24시간 및 연중무휴의 운영 종업원의 서비스 의존도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