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 boston2 | boston.co.kr report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 boston2

본문 바로가기

bost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3 16:04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ppt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 매체계획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경제경영,소비자행동,매체계획,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행동-매체계획_ppt_06.gif
소비자행동-매체계획
매체계획
매체 계획 과정
`제품특성(特性)`
매체목표(目標)는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에 影響을 받는다.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시간
매체목표(目標)
매체전략(戰略)
매체집행
`유통경로`
커버리지 낭비(coverage waste)
-현 제품이 사용될 수 없는 곳에서 소비자에게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가격결정`
-이윤에 影響, 이윤은 광고예산 규모에 影響
-딜러 지원의 양에 影響
-상품의 질에 대한 척도로 이용

`프로모션 전략(戰略) `
푸시(push)…(drop)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행동-매체계획.ppt( 73 )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