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IKEA의 글로벌전략(戰略) ,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戰略) ,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戰略) > boston2 | boston.co.kr report

IKEA의 글로벌전략(戰略) ,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戰略) ,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戰略) > boston2

본문 바로가기

bost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KEA의 글로벌전략(戰略) ,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戰略) ,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8 17:57

본문




Download : IKEA의 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pptx





`값싸면서, 좋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기업`
`고객과 일을 나눠 고객과 함께 돈을 번다.“
기본적인 비즈니스 모델
`좋은 디자인 상품을, 가능한 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저가로 판매한다는 것`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일상을 만들어내는 것`

슬로건
`가족, 연인,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꾸미는 생활공간’ 집안에만 있던 소비자들의 참여를 자발적으로 이끌어냄.
_SLIDE_3_
IKEA의 성장과 해외진출
잉바르 캄프라드 (Ingvar Kamprad) 가 1943년 스웨덴에통신판매회사로 설립 - 초기에는 펜 , 액자, 시계, 장신구, 나이론(理論) 스타킹과 같은 저가로 팔 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 그의 이름 이니셜에 그가 자란 농장 이름인 Elmtaryd와 마을 이름 Agunnaryd의 이니셜로 IKEA지음

1950년 가구와 주방 용품 등으로 확장 다른 제품의 판매 중단

잉바르 캄프라드 (Ingvar Kamprad)가 1943년 스웨덴에 통신판매회사로 설립 - 초기에는 펜 , 액자, 시계, 장신구, 스타킹과 같은 저가로 팔 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 그의 이름 이니셜에 그가 자란 농장 이름인 Elmtaryd와 마을 이름 Agunnaryd의 이니셜로 IKEA지음

1950년 가구와 주방 용품 등으로 확장 다른 제품의 판매 중단

_SLIDE_4_
IKEA의 strategy
가구에 대한 유럽의 전통적 인식 : 사치스럽고 내구성이 높은 고급 제품
TARGET : 고가가구를 구입 할 수 있는 부유층-` 부유층 고객 공략을 위해 중.소 규모의 매장을 번화가에 열었음
주로 주문 생산 제작 -` 주문이 들어간 가구는 6~8주 후에 고객에게 배달되어 비용…(투비컨티뉴드 )
순서




IKEA의%20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_pptx_01.gif IKEA의%20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_pptx_02.gif IKEA의%20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_pptx_03.gif IKEA의%20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_pptx_04.gif IKEA의%20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_pptx_05.gif IKEA의%20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_pptx_06.gif



설명
IKEA,글로벌전략,IKEA기업,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이케아글로벌전략,경영경제,레포트
IKEA의 글로벌전략(戰略) ,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戰略) ,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戰略)
IKEA의 글로벌전략(戰略) ,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戰略) ,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戰略)


IKEA의 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 , IKEA의 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경영경제레포트 , IKEA 글로벌전략 IKEA기업 IKEA마케팅전략 이케아기업 이케아글로벌전략

Download : IKEA의 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pptx( 24 )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IKEA의 글로벌 strategy
_SLIDE_2_
IKEA
전세계인에게서 가장 크고, 가장 사랑받는 스웨덴 가구회사조립식 가구, 침구류,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의 브랜드

`이케아(IKEA)보다 싼 것은 가만히 서있는 것 뿐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