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5 00:30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ppt





[경제경영]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고...
순서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고객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 example(사례) 분석 Contents 01. 서론 i) Life style과 MKT, ii) 현대카드 M紹介(소개) 02. 環境(환경)분석 i) 신용카드 산업環境(환경)분석, ii) Life style의 변화 추세 03. Marketing strategy - i) Segmentation, ii) Targeting, iii) Positioning 04. 4Ps - i) Product, ii) Price, iii) place, iv) Promotion 05. 판매후 고객관리 06. 결론 선정동기 Life style과 MKT 라이프스타일이란 사회 전체 또는 사회의 한 부분의 구성원들이 공통 적으로 갖고 있는 타인과 구별되는 특징적인 생활양식을 의미한다. 현대카드 M 紹介(소개) 1967년 다이너스카드 한국관광공사 대리점 개설 1995년 8월 대한flight(항공)과 제휴카드 발급 1996년 9월 대우 오토 카드 발급 1997년 6월 여행자보험서비스 실시 2001년 10월 현대캐피탈의 다이너스클럽㈜ 인수 현대카드설립 2002년 1월 현대(M)카드 기아노블레스 카드출시 2002년 9월 여성고객을 표적으로한 여우카드 출시 2003년 2월 Gift카드 출시 2003년 5월 현대(M)카드 기아노블레스 - 현대카드 M 재탄생 2003년 8월 mini M 출시 2004년 1월 현대카드의 CI선포, 현대카드 C 출시 2004년 3월이후 현대카드 T, K, A, U, S 등의 고객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알파벳 마케팅 시행 신용카드 산업環境(환경) 분석 신용카드 사용촉진을 위한 정부의 규제 완화정책의 부작용....
경제경영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설명
Download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ppt( 59 )
다. William Laser(1963) 라이프스타일은 효율적인 시장세분화의 기준이 된다 라이프스타일은 소비자행동을 입체적으로 설명(explanation)해 줄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은 사회적 동향을 예측하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