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 boston3 | boston.co.kr report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 bosto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3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6 23:30

본문




Download :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ppt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3556_01_.jpg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3556_02_.jpg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3556_03_.jpg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3556_04_.jpg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3556_05_.jpg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다.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적합성-교수․학습의 目標(목표), 내용, 유형, 절차 등에 부합될 뿐 아니라 학습자의 지적, 정서적, 신체적 수준에 적합해야 한다. 또한 그 사회에 맞는 environment이나 분위기도 중요하다. 또한 그 사회에 맞는 environment이나 분위기도 중요하다.




Download :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ppt( 76 )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특성과 분류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특성과 분류
.




.
.



적합성-교수․학습의 目標(목표), 내용, 유형, 절차 등에 부합될 뿐 아니라 학습자의 지적, 정서적, 신체적 수준에 적합해야 한다.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레포트 > 교육계열
순서
2. 경제성-비용뿐 아니라, 교수자의 매체 활용을 위한 노력과 질적 수준을 고려한 교수․학습의 효용성, 효능성의 적합성을 봐야 한다.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특성과 분류

3. 활용가능성-資料와 교구간의 연계성과 교수자의 조작운용가능성을 봐야 한다.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특성과 분류
설명
2. 경제성-비용뿐 아니라, 교수자의 매체 활용을 위한 노력과 질적 수준을 고려한 교수․학습의 효용성, 효능성의 적합성을 봐야 한다.

3. 활용가능성-資料와 교구간의 연계성과 교수자의 조작운용가능성을 봐야 한다.
전체 18,2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