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6 23:30본문
Download :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ppt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다.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적합성-교수․학습의 目標(목표), 내용, 유형, 절차 등에 부합될 뿐 아니라 학습자의 지적, 정서적, 신체적 수준에 적합해야 한다. 또한 그 사회에 맞는 environment이나 분위기도 중요하다. 또한 그 사회에 맞는 environment이나 분위기도 중요하다.
Download :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ppt( 76 )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특성과 분류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특성과 분류
.
.
.
적합성-교수․학습의 目標(목표), 내용, 유형, 절차 등에 부합될 뿐 아니라 학습자의 지적, 정서적, 신체적 수준에 적합해야 한다.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속성 과 분류
레포트 > 교육계열
순서
2. 경제성-비용뿐 아니라, 교수자의 매체 활용을 위한 노력과 질적 수준을 고려한 교수․학습의 효용성, 효능성의 적합성을 봐야 한다.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특성과 분류
3. 활용가능성-資料와 교구간의 연계성과 교수자의 조작운용가능성을 봐야 한다.
제 5장 시청각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 2.교수매체의 기본특성과 분류
설명
2. 경제성-비용뿐 아니라, 교수자의 매체 활용을 위한 노력과 질적 수준을 고려한 교수․학습의 효용성, 효능성의 적합성을 봐야 한다.
3. 활용가능성-資料와 교구간의 연계성과 교수자의 조작운용가능성을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