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경제경영] 부부역할change(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 boston3 | boston.co.kr report

[경제경영] 부부역할change(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 bosto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3

[경제경영] 부부역할change(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3 23:3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ppt




Download :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ppt( 85 )


설명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순서


[경제경영] 부부역할change(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부부역할變化와 marketing 대응책략
목차

부부간 influence력관계의 分析(분석)
부부간 influence력의 變化
부부역할 變化의 marketing 의미
부부간 influence력관계의 分析(분석)

고려되는 제품형태
의사결定義(정이) 단계
의사결定義(정이) 유형
가족속성

고려되는 제품형태
Davis & Rigaux의 부부간의 influence력구조에 따른 역할전文化(culture) 의 범위에서의 4개의 범주

①남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②부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③자율적 의사결정이 되는 제품 남편:부인=1:1
④부부공동의사결정이 되는 제품-남편:부인=0.5:0.5
의사결定義(정이) 단계
Davis & Rigaux의 부부 influence력관계에 따른 의사결정과정 3단계

①문제인식(problem recognition)
②정보탐색(search for information)
③최종결정(final decision)
상대적 influence력계수=
남편빈도수x 1 + 부부공동빈도수 x 2 + 부인빈도수 x 3
총빈도수
역할전文化(culture)

부부역할變化와 marketing 대응책략
목차

부부간 influence력관계의 分析(분석)
부부간 influence력의 變化
부부역할 變化의 marketing 의미
부부간 influence력관계의 分析(분석)

고려되는 제품형태
의사결定義(정이) 단계
의사결定義(정이) 유형
가족속성

고려되는 제품형태
Davis & Rigaux의 부부간의 influence력구조에 따른 역할전文化(culture) 의 범위에서의 4개의 범주

①남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②부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③자율적 의사결정이 되는 제품 남편:부인=1:1
④부부공동의사결정이 되는 제품-남편:부인=0.5:0.5
의사결定義(정이) 단계
Davis & Rigaux의 부부 influence력관계에 따른 의사결정과정 3단계 …(생략(省略))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부부역할변화와%20마케팅대응전략_ppt_06.gif






경제경영,부부역할변화와,마케팅대응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부부역할change(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다.
전체 18,2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