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의 하향확대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13:41본문
Download : BMW의 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BMW의 하향확대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BMW의 하향확대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BMW의 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MW의 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BMW 하향확대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하향확대전략(strategy)으로 성공한 BMW
BMW의 하향확대전략(strategy)
하향확대전략(strategy)으로 성공한 BMW
1. BMW 기업introduce
2. 국내 수입차 시장environment and BMW의 경쟁사
3. BMW의 SWOT, STP, 4P MIX
4. 상향확대전략(strategy)과 하향확대전략(strategy)
5. BMW의 하향확대전략(strategy) 성공事例(사례)
개 요
하향확대전략(strategy)으로 성공한 BMW
BMW(Bayerische Motoren Werke)의 의미
BMW 기업introduce
1
BMW의 history
1916년 바이에른 모터제작회사 설립
1917년 BMW로 개칭
1923년 첫 번째 모터사이클 생산
1929년 DIXI 자동차 생산 처음
1973년 첫 번째 자회사 프랑스에 설립
1979년 처음으로 디지털 엔진 개발
1994년 로버그룹 BMW에 합병
하향확대전략(strategy)으로 성공한 BMW
IMF 이후 규제완화
국내 수입차 시장environment
2
수입차의 가격파괴
수입차 판매량 5만대 시대(2007년)
하향확대전략(strategy)으로 성공한 BMW
메르세데스 벤츠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BMW의 경쟁사
2
아우디 ? 기술을 통한 진보
도요타 ? The Relentless Pursuit of Perfection
1886년 처음
BMW의 가장 위협적인 경쟁자
1932년 아우토 우니온 설립
1964년 폴크스바겐 그룹에 통합
1926년 설립
수입차 2위의 업체로 부상
하향확대전략(strategy)으로 성공한 BMW
SEGMENTATION
BMW의 S T P
3
제 1시장 ? 젊은 층
제 2시장 ? 3,40대
제 3시장 ? 50대 이상
하향확대전략(strategy)으로 성공한 BMW
TARGETING
BMW의 S T P
3
POSITIONING
스포티한 럭셔리카
벤츠와 대비되는 이미지
3,40대 젊은 부유층 고객이 주 타겟
The BMW brand cannot be everybody’s darling!!
원래 航空(항공) 기 회사 에서 비롯 ? 우수한 엔진
고급스러운 고성능 차
하…(투비컨티뉴드 )






BMW,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BMW의 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