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undation계획서 ]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개발,판매업체 foundation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09:43본문
Download : [ 창업계획서 ]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개발,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hwp
2. 사업설명(explanation)과 당위성
이번 사업은 칫솔의 몸통에 치실, 치간 칫솔, 혀클리너를 설치하여 편리하게 사용…(skip)
![[%20창업계획서%20]%20all%20in%20one%20구강관리제품%20개발,판매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20%5D%20all%20in%20one%20%EA%B5%AC%EA%B0%95%EA%B4%80%EB%A6%AC%EC%A0%9C%ED%92%88%20%EA%B0%9C%EB%B0%9C,%ED%8C%90%EB%A7%A4%EC%97%85%EC%B2%B4%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1.gif)
![[%20창업계획서%20]%20all%20in%20one%20구강관리제품%20개발,판매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20%5D%20all%20in%20one%20%EA%B5%AC%EA%B0%95%EA%B4%80%EB%A6%AC%EC%A0%9C%ED%92%88%20%EA%B0%9C%EB%B0%9C,%ED%8C%90%EB%A7%A4%EC%97%85%EC%B2%B4%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2.gif)
![[%20창업계획서%20]%20all%20in%20one%20구강관리제품%20개발,판매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20%5D%20all%20in%20one%20%EA%B5%AC%EA%B0%95%EA%B4%80%EB%A6%AC%EC%A0%9C%ED%92%88%20%EA%B0%9C%EB%B0%9C,%ED%8C%90%EB%A7%A4%EC%97%85%EC%B2%B4%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3.gif)
![[%20창업계획서%20]%20all%20in%20one%20구강관리제품%20개발,판매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20%5D%20all%20in%20one%20%EA%B5%AC%EA%B0%95%EA%B4%80%EB%A6%AC%EC%A0%9C%ED%92%88%20%EA%B0%9C%EB%B0%9C,%ED%8C%90%EB%A7%A4%EC%97%85%EC%B2%B4%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4.gif)
![[%20창업계획서%20]%20all%20in%20one%20구강관리제품%20개발,판매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20%5D%20all%20in%20one%20%EA%B5%AC%EA%B0%95%EA%B4%80%EB%A6%AC%EC%A0%9C%ED%92%88%20%EA%B0%9C%EB%B0%9C,%ED%8C%90%EB%A7%A4%EC%97%85%EC%B2%B4%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5.gif)
![[%20창업계획서%20]%20all%20in%20one%20구강관리제품%20개발,판매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20%5D%20all%20in%20one%20%EA%B5%AC%EA%B0%95%EA%B4%80%EB%A6%AC%EC%A0%9C%ED%92%88%20%EA%B0%9C%EB%B0%9C,%ED%8C%90%EB%A7%A4%EC%97%85%EC%B2%B4%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6.gif)
[ 창업계획서 ]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개발,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 창업계획서 ]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개발,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창업계획서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다. 그 와중에 중앙도서관 잡섹션에서 아이디어 회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칫솔을 들고 화장실에 가는 많은 학생들을 보게 되었다. 이미 우리나라 및 세계적으로 이 분야에 대한 아이템은 과포화상태이고 유행에 민감하여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식어버릴 수도 있다는 판단을 했다. 그래서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자주 느낄법한 불편한 점을 생각해보고 이를 해소할 수 있게끔 하는 아이디어 개발에 들어가기 스타트했다. 각자 생각해 온 아이템을 요약해보고 평가하는 과정에서 서비스 및 음식에 관한 것은 제외했다. 각자 생각해 온 아이템을 요약해보고 평가하는 과정에서 서비스 및 음식에 관한 것은 제외했다. 이에 이 제품들의 사용 접근성을 높이려는 목표(目標)를 설정하고 아이디어 도출 및 제품 상용화에 대한 작업에 들어가게 되었다. 칫솔의 사용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치실과 치간 칫솔, 혀클리너 등은 도구 자체도 모르는 사람이 많았고 알더라도 사용하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foundation계획서 ]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개발,판매업체 foundation 事業計劃書
Download : [ 창업계획서 ]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개발,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hwp( 18 )
설명
[ foundation계획서 ] all in one 구강관리제품 개발,판매업체 foundation 事業計劃書
창업계획서,all,in,one,구강관리제품,판매업체,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순서
establishment 설계
business plan document
` 목차 `
1. 제품 아이디어 도출과정
2. 사업설명(explanation)과 당위성
3. 제품紹介
4. 생산방식
- ODM(Original Developing Manufacturing)
5. marketing 책략
1) 시장analysis
2) SWOT analysis
3) 4P 책략
6. 경제성 analysis
1) 초기 establishment 자금 조달 계획
2) 소요자금 조달 계획
3) 추정 손익계산서
4) 순현가법(NPV)에 의한 경제성 analysis
1. 제품 아이디어 도출과정
매주 2회 이상 아이디어 회의를 하면서 어떤 컨셉을 가지고 아이템을 발굴할지에 대한 수많은 고민을 하였다. 그래서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자주 느낄법한 불편한 점을 생각...
establishment 설계
business plan document
` 목차 `
1. 제품 아이디어 도출과정
2. 사업설명(explanation)과 당위성
3. 제품紹介
4. 생산방식
- ODM(Original Developing Manufacturing)
5. marketing 책략
1) 시장analysis
2) SWOT analysis
3) 4P 책략
6. 경제성 analysis
1) 초기 establishment 자금 조달 계획
2) 소요자금 조달 계획
3) 추정 손익계산서
4) 순현가법(NPV)에 의한 경제성 analysis
1. 제품 아이디어 도출과정
매주 2회 이상 아이디어 회의를 하면서 어떤 컨셉을 가지고 아이템을 발굴할지에 대한 수많은 고민을 하였다. 이에 착안하여 구강제품 개발을 최종 아이템으로 선정하고 평소 일반인들이 치아건강에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는지를 조사하기 스타트하였다. 이미 우리나라 및 세계적으로 이 분야에 대한 아이템은 과포화상태이고 유행에 민감하여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식어버릴 수도 있다는 판단을 했다. 그 과정에서 바쁘게 지내는 수많은 현대인들이 치아건강에 대한 큰 관심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칫솔 외에 다른 구강제품의 사용은 많이 부족하다는 인식을 갖게 되었다.